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라면

팔도비비크림면 리얼후기!!

by 율빈 2020. 3. 21.

안녕하세요 곰댕이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라면은요! 바로 한달 전쯤~? 출시한 팔도와 미샤의 콜라보제품인 팔도비비크림면!!입니다~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처음 이름을 접했을때는 으악 이게 뭐야..했어요 겉표지 자체는 분홍분홍 너무 예쁜데 비비크림면이라니..차라리 크림면이라고 하면 더 좋았을걸 뭔가 화장품맛이 연상될거같은 그런 느낌입니다ㅋㅋㅋ

근데 잠깐!! 비빔면의 특성상 차갑게 해서 먹어야할텐데 크림면을 차갑게..? 어울릴지 넘 궁금했답니당~

스프는 이렇게 비빔면소스와 크림가루가 있어요~!

칼로리는 575kcal! 적은 칼로리는 아니네요ㅠㅠ 조리법은 역시나 기존의 비빔면과 같이 면을 삶고 차가운물에 헹군 뒤 같이 소스와 가루를 한꺼번에 넣고 요리조리 비벼주면 완성!!

일단 다 비빈 면인데요~ 크림가루가 들어가서인지 색은 연해요~맛은 과연???

음?? 꽤 맛있잖아? 맛은 일단 시원하게 먹는 로제스파게티맛입니다ㅋㅋㅋ근데 여기서 이 로제(토마토소스+크림소스)의 맛이 왜 어울릴 수 있었냐면 뒷맛이 매워요!

 

어린애들은 매워서 못먹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표지에 적혀있듯 처음 맛은 크림때문에 부드럽고 뒤로 갈수록 매콤이 활활 올라와요!!ㅋㅋㅋㅋ결론! 크림면이라고 해서 순한맛은 아니다! 매운걸 못드시는 분이시면 쓰으으읍하 하면서 맵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자주 사먹을 맛은 아니지만 한번 별미로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돈은 안아까운 그런맛입니당 구매처는 미니스톱에서 구매했어요~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문의해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