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라면

삼양라면 불닭비빔면 도전 - 리얼후기!

by 율빈 2020. 3. 31.

안녕하세요 곰댕이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라면은요 바로 얼마전에 나온 신상라면! 삼양에서 불닭시리즈중 비빔면이 나왔는데요~ 제가 얼른 주문해 먹어보았습니다~ 아직 시중에는 파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온라인몰에서 먼저 출시가 되었다구 합니다~ 

저는 삼양온라인몰에서 5개입 4400원+배송비3000원에 74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표지에 저 도전장소스 그림 보이시나요~ 비빔면답게 파란배경에 불닭이 그려져 강렬한 인상을 주는거 같아요~ 스코빌지수가 무려..12000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한정판으로 나온 핵불닭볶음면미니를 아시나요~? 그 지수와 똑같다고 해요~

소스는 두가지로 기본소스하나+도전장소스 이렇게 두개가 들어있어요~ 면의 굵기는 일반 팔도비빔면과 비교했을때 비교적 살짝 굵은정도였습니다~ 일반라면보단 얇고 비빔면 보다는 굵은 정도!

도전장소스는 기호에 따라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니 무조건 둘 다 넣지 않아두 된답니다~!

비빔면은 두개를 끓여 먹는 분들을 위해 저도 두개를 끓였습니다! 불닭비빔면을 먹는 이상 그래도 얼마나 매운지 체험은 해봐야겠죠~?

저는 일반소스 1개 반 / 도전장소스 1개 반 이렇게 넣었어요~ 그럼 총 소스가 3봉지가 들어갔지만 도전장 소스는 일반 소스보다 양이 적고 이렇게 넣는다고 해서 짜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도전장 소스는 맵기를 올려주고 좀 더 자극적인맛을 올려주는 용도로 짜서 못먹는 정도는 아니기에 매운걸 잘 드신다! 하시면 두개 끓여서 소스 1개반정도 넣으시고 도전장 2개 다 넣으셔도 될거같아요!

근데.. 도전장 소스를 넣었는데 색이.. 보이시나요 이 강렬한 레드..

먹기도 전에 두려웠답니다 후덜덜하네요 정말 불닭비빔면은 이때까지 나온 불닭시리즈 중에 최상위로 매운맛을 자랑해요 물론 도전장 소스를 다 넣었을때 입니다!ㅎㅎ

맛은?? 차가운데도 불구하고!! 네..매워요 너무 매워요 정말 매워요 이건 아니야 할정도로 매워요 저는 맵찔이가 아닌데도 너무 매웠어요! 근데 자꾸자꾸 땡기는 맛있는 매운맛이에요! 후폭풍은 생각안하고 그냥 맛있어서 먹는데까지는 열심히 먹었답니다!!

 

그러다 매운맛에 못이겨 저는 살짝 남기고 포기를 했어요! 기본 소스만 먹어봤을때는 매콤달콤 살짝 매운정도였는데 도전장을 넣고난 뒤엔 맛이 확 자극적으로 변했어요!

일단 매운맛 못드시는분들은 도전장소스를 넣는건 정말 비추천합니다! 하지만 매운맛이 궁금하시면 눈딱감고 반정도만 넣어보세요 그래도 너무 매워요ㅠㅠ여러분의 위는 소중하니까요!! 우유는 필수입니다!!하지만 강렬히 매운맛의 비빔면은 한동안 이슈는 될거같긴해요~ 맵기만 한게 아니라 맛도 있으니 그래도 먹은걸 후회하진 않아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이건 드셔보세요가 아니라 도전해보세요 라고 표현하는게 맞는거 같아요ㅋㅋㅋㅋ그럼 이상 도전! 불닭비빔면 리얼 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