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라면

'오뚜기 진진짜라' 리얼후기

by 율빈 2020. 4. 7.

안녕하세요~ 곰댕이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신상 라면은요! 오뚜기에서 나온 진진짜라 입니다!! 사실 신상이라기엔 기존의 진짬뽕과 진짜장의 믹스 제품이라서 다 알던 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섞어서 나온 만큼 맛은 보장한다는 뜻이죠~? 

 

평소에 오뚜기 진짬뽕과 진짜장을 좋아하시던 분이시라면 정말 희소식이 될 수 있을거같아요~

저는 4개입에 쿠팡에서 4150원에 구매를 했어요~ 저는 평소 진짬뽕이나 진짜장을 자주 먹진 않았고 한번씩 생각날때 먹었는데요~ 그래도 먹어본적이 있는 터라 상상이 가는 맛이였습니다~

일단 액상소스 하나! 건더기 스프 하나! 심플하죠~ 면은 진짬과 진짜와 동일한 면이에요~ 두께가 있는 면이다 보니 끓이면 양이 작을 수 있으니 평소 짜장라면을 두개 끓여 드시는 분들은 요것도 두개 끓이면 양이 딱!! 알맞을거같아요~ 한개는 정말 양이 좀 작답니다ㅎㅎㅎ칼로리는 540kcal입니다!!

끓이는 방법은 짜장라면 끓이는 법과 동일합니다~ 끓는 물에 건더기 스프넣고 면 넣고 면이 다익으면 물을 좀 버리고 액상 스프투하!!

완성!! 불향이 향긋하게 올라오는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과연 맛은???

네!! 정말 대성공입니다~ 면도 쫄깃하고 뒷맛이 매콤한게 이번에 오뚜기에서 정말 열일했네요~

진짜 맛있어요! 강추드립니다~

저는 정말 국물이 먹고 싶을땐 진짬뽕을 먹겠지만 진짜장은 안사먹을거같아요~ 왜냐면 진진짜라가 훨~~씬 제입맛 저격이거든요!!! 뒷맛이 짬뽕향때문에 매콤하지만 절대 매운건 아니에요!!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적당한 맵기 조절이에요!! 정말 잘 조합해서 만든 라면입니다ㅠㅠㅠ

다들 김치 준비되셨나요~~? 저는 총각무랑 파김치를 준비했어요~ 이 두 김치들이 정말 짜장라면 먹을때 꿀조합이죠!!ㅠㅠㅠ 정말 최고입니다~ 진진짜라는 기존 불향을 가미한 짜장과 짬뽕의 조합의 비율을 잘 조절함으로써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 짜장의 맛에 짬뽕의 매콤을 더해 좀 더 새로운 짜장라면으로 즐길 수 있는 라면인거같아요~별미가 아닐 수 없어요~ 

꼭 사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에요~ 저는 당분간 자주 사먹을거같아요~ 즐겨먹는 짜장라면이 하나 더 추가가 되어 너무 기뻐요!! 면발은 쫄깃하고 액상 스프라서 뻑뻑함 없는 촉촉한 짜장라면을 즐기 수 있답니다~ 다들 저녁메뉴로 간단히 진진짜라 어떠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