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라면

틈새라면 볶음면 얼마나매울까? 솔직후기

by 율빈 2020. 10. 30.

안녕하세요!! 곰댕이율빈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신상 라면은요 요즘 핫하다는 틈새라면 볶음면입니다!! 요즘 기존 국물라면이 볶음면으로 나오는 라면들이 여럿 보이는데요! 틈새라면은 매운 라면 중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라면이잖아요~ 이번에 볶음면으로 새로 재탄생한 '틈새라면 볶음면' 또 얼마나 매운 볶음라면이 탄생했는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아직 오프라인에서는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나오자마자 인터넷에서

개당720원에 구매했습니다~칼로리는 495칼로리입니다!!

구성품은 소스와 후첨 후레이크가 각각 들어있고요! 면 굵기는 굵은 편이에요~

면을 다 삶고 소스를 뿌렸는데 지옥의 색깔인가요??ㅋㅋㅋ너무 무섭네요 하지만 전 그래도 매운 것을 잘 먹는 편이기에 기대 중이었답니다~!! 볶음라면 중에 가장 매운 라면은 불닭볶음면이죠~? 과연 불닭보다 틈새가 매울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저는 같이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서 이마트에서 훈제 통삼겹을 사 왔어요~~

짜잔!! 완성!! 냄새는 불닭볶음면이랑 비슷한 거 같아요!

맛은 과연~!! 맵기는 과연~??

맛은 기본적인 틈새라면 맛이 나요! 특유의 맵고 끝 맛이 쓰면서 

고추장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맵기는 생각보다 우와 너무 맵다 할 정도는 아니에요!

매운걸 전혀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매울 수 있을 거 같아요~

이 아이의 맵기는 평가가 갈리더라고요 불닭보다 맵다 vs 안 맵 다로ㅋㅋㅋ 제 생각에는

비슷합니다! 처음에는 입이 화~해지는데 먹으면 적응되는 맵기로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이에요!

훈제 통삼겹의 기름진 맛과 매콤한 볶음면의 조합은 역시나 배신하지 않았답니다!! 너무 맛있어요~ㅠㅠ

먹다 보면 적응되는 맵기라서 전 통삼겹 위에 김치까지 올려서 싸 먹었어요ㅋㅋㅋ 완전 꿀 조합!!!

 

총평을 하자면 틈새라면 볶음면의 맵기는 일반 불닭볶음면과 비슷합니다

더 맵고 안 맵고의 차이가 못 느껴질 만큼요! 하지만 불닭볶음면이 맵게 느껴지신다면 틈새라면 볶음면도 많이 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아직 저의 매운 볶음면의 원탑은 불닭볶음면이라서 한 번 맛 본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재구매의사는 없을 거 같아요! 

 

불닭볶음면과 틈새라면 볶음면의 맛은 비슷하지만 재구매의사가 없는 이유는 면발이 너무 굵은 게 아쉬웠어요~ 굵은게 좋으신 분들도 있지만 볶음면은 조금 얇았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었습니다!  볶음면이지만 굵은면이라  1분 2분 더~삶아야 한다는 점과 틈새라면은 제 입맛 기준으로 볶음면보다는 국물라면이 더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