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편의점

[GS25/편의점 추천메뉴]신상 디저트, 음료수, 김밥!

by 율빈 2019. 5. 27.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의 편의점 리뷰는요~ GS25 편의점의 신상품들입니다~ 제가 정말 선호하는 편의점이기도 하고 집 근처에 지에스가 있어서 자주가 기도 하는데 가보니 신상품이 몇몇 자리를 잡고 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몇개만 구매를 해봤습니다~

짠!! 벌써부터 눈에 띄는 녀석들이 있죠~ 바로 카카오에서 나온 스무디 종류들인데요 저도 이거 보고 음 뭐지? 하면서 통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3가지 종류 전부 다 구매해봤습니다~ 그리고 김밥인데 시장 김밥이라고 해서 신기해서 사봤는데 일반 시장에서 파는 꼬마김밥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카카오 스무디는 지에스 단독 음료인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남자친구샌드위치와 치즈 소시지! 이름에 혹해 사본 샌드위치와 치즈를 좋아하는 지라 신상품이라 사본 치즈 소시지까지 과연 맛은 어떨까요??

<가격> 남자 친구 샌드위치-2200원/카카오 스무디-각 2000원/시장 김밥 2400원/ 육즙 팡팡 체다치즈 소시지-1700원

먼저 카카오 스무디 종류입니다~ 종류가 애플/망고/키위 이렇게 3가지로 되어있고 가격은 각 2000원이네요ㅎㅎ 행사로 2+1이면 좋겠다ㅠ용량은 190ml에 2000원이면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통이 귀여워서 봐준다!

먼저 무지 망고 스무디 맛! 일단 스무디라고 하는데 굉장히 묽어요 아니 그냥 주스예요!!ㅋㅋ 걸쭉한 그런 우리가 아는 스무디는 아닙니다ㅋㅋㅋ 맛은 그냥 망고주스예요ㅎㅎ 다른 것도 솔직히 안 먹어봐도 그런 느낌 일거 같은데 그래도 샀으니까 한 번씩은 다 먹어봤습니다~

라이언 애플 스무디!  골든애플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그냥 사과주 스맛ㅎㅎㅎ 뭐지? 무슨 의미로 만들었는지 궁금해요 그냥 애플주스라고 하는 게 더 나을 거 같은 느낌인데 왜 스무디인 거지..? 가격은 그냥 한 1000원은 케이스 값 나머지 1000원은 음료 값인 거 같은 느낌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네오 키위 스무디 맛! 일단 생키위에 물탄 맛이에요! 신상품이라서 샀는데 이번 카카오 패키지는 조금 실망이네요ㅠㅠ 뭐랄까 맛있다 이런 느낌도 없고 그냥 1000원이면 그냥저냥 괜찮게 먹을 거 같은데 2000원에다가 주스라고 하기에도 너무 밍밍하고 묽은 맛이라서 그냥 얼음컵에 주스를 넣었는데 얼음이 녹아서 물이랑 섞인 맛인 거 같아요! 이 신상품은 비추입니다! 가격과 양 그리고 맛도 그냥 저는 별로 였어요ㅠㅠ

다음은 김밥인데요~ 이름이 '시장 김밥'이네요ㅎㅎㅎ 겨자소스를 찍어먹는 김밥? 꼬마김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해서 호기심에 사본 김밥ㅎㅎㅎ 가격은 2400원!! 김밥은 4개 들어있어요ㅋㅋㅋ 하나에 600원꼴이네요!

겉에 비주얼로는 맛있어 보이는데 안에 들은 건 단무지와 당근만 들어있네요ㅋㅋㅋㅋ 뭐 겨자소스를 찍어먹는 거니깐ㅎㅎ..

겨자소스 봉지를 따로 못 찍어 이렇게라도ㅎㅎㅎ 근데 일단 겨자맛은 강하지 않았어요 딱 그냥 초밥에 소량의 와사비를 먹는 정도?? 같이 먹으니까 나름 먹을만하더라고요ㅎㅎ 김밥에 안에 들은 건 단무지와 당근뿐이지만 그냥 안 찍고 먹어도 기본 간이 되어있어 나쁘진 않았어요! 소스를 같이 찍어먹으니까 그렇게 허전한 맛은 아니네요ㅎㅎ 근데 뭐가 먹어도 배가 고플 거 같은 느낌 2400원 주고 꼬마김밥 4개 먹을 바엔 그냥 일반 긴 줄 김밥을 사 먹어야겠어요ㅎㅎ 근데 한 번쯤은 먹어볼 만은 해요! 대신 강력한 단점이 있다면 집에서 먹는 거 아니면 먹기가 엄청 불편하다는 점!!

사진잌ㅋㅋㅋ 너무 길다ㅎㅎㅎ.. 이번엔 육즙 팡팡 치즈 소시지예요!! 가격은 1700원!

엄청 롱~한 길이의 사이즈에 안에는 체다치즈가 콕 박혀있어요~ 맛은 오~ 괜찮은데?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가 느껴지면서 씹히는 소시지! 나쁘지 않았어요 1700원에 크기도 길고! 신상품에 점점 실망을 하던 차에 너무 시무룩해서 그런가 이건 뭔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ㅎㅎ

다음은 '남자 친구 샌드위치'! 신상품인데다가 이름도 웃겨서 사본 샌드위치!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리잼도 들어있네요! 가격은 2200원! 데워먹는 샌드위치도 있나요~? 데워드시면 더욱 맛있다는 남자친구 샌드위치ㅎㅎ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안에를 열어보니 블루베리 잼이 듬뿍 들어가 있고 그 중간에 마시멜로?? 아~ 그래서 데워먹으라고 했구나ㅎㅎㅎ그래서 데워먹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맛은 먹을만했어요! 맛있는데 마시멜로가 녹아서 뚝뚝 흐르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먹기가 너무 불편했습니다ㅠㅠㅠㅠ 오늘 신상품은 이대로 실패로 돌아가는 것인가..ㅠㅠㅠㅠ 그래 맛있으면 만족하자ㅠ^ㅠ


오늘은 지에스 편의점 신상품을 리뷰해봤는데요~요즘 편의점 가격도 무시 못해서 몇 개만 사도 만원을 훌쩍 넘으니 부담이 안될 수가 없네요ㅠㅠ그래도 편의점에 가면 신상품이라고 나오면 뭔가 호기심에라도 사보고 싶은 욕구가 생긴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제가 먹어보고 제가 대신 실망하겠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엔 운이 좀 안 좋았지만 앞으로 맛있는 신상품들이 많이 나오겠죠~? 그때마다 계속 후기와 리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