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편의점

[세븐일레븐]7ELEVEN 편의점 도시락 추천! 쌈밥/의성마늘 햄/갈비통닭 도시락! 후기

by 율빈 2019. 5. 30.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제가 오늘 리뷰할 것은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이에요~ 자취생들과 간편한 끼니에 빠질 수 없는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요즘은 워낙 편의점에서 도시락도 너무 잘 나와서 감탄 중이에요ㅎㅎㅎ 세상이 너무 발전했엌ㅋㅋㅋ며칠 전에 먹었는데 오늘에서야 글을 쓰네요~! 그럼 오늘은 제가 3가지 메뉴의 도시락을 리뷰할 건데요! 과연 맛은 어떨지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쌈밥 도시락! 갈비양념통닭!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 이렇게 3가지입니다~ 의성마늘햄 도시락은 세븐일레븐에서도 베스트 메뉴로 유명하죠~ 갈비양념통닭은 영화 '극한직업'때문에 유행하게 된 도시락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쌈밥 도시락~ 정말 쌈이 들어가 있는 도시락ㅋㅋㅋㅋ 진짜 요즘 신기한 게 많이 나오네요~

첫 번째 도시락! 의성마늘 햄 쌈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300원! 편의점 전자레인지 기분 1분 50초/가정 전자레인지 기준 2분으로 돌려주시면 돼요~ 딱 봐도 이름에 맞게 햄밖에 안보입니다ㅎㅎㅎ 햄을 좋아하시면 이 도시락이 안성맞춤이겠네요!

오~ 구성도 나쁘지 않네요! 얇게 슬라이스 해놓은 햄이 밥 위에 올려져고 볶은 김치와 고추장 양념 베이스 어묵볶음! 버릴 게 없는 사이드 구성이네요~

이렇게 슬라이스 된 햄을 흰밥에 싸 먹는 건가 봐요~ 그래서 햄 쌈밥인가ㅎㅎ 어쨌든 아주 맛있어요!! 햄 자체도 너무 부드럽고 짜지 않으며 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햄뿐만 아니라 어묵볶음도 그렇고 자취할 때 만들어 먹은 햄 반찬에 밥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맛있네요~ 인기 있을만해요! 햄이랑 같이 찍어먹으라고 도시락 안에는 허니머스터드 소스도 같이 들어있어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 가격에서 4300원이면 애매하지만 이 구성이면 적당히 값어치 하는 거 같아요~ 반찬 내구성도 너무 좋고 일단 초딩입맛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인 거 같아요~ㅋㅋㅋ

다음은 갈비양념통닭 도시락!! 가격은 3900원! 영화의 영향력이 이렇게 있네요~ 영화 극한직업도 너무 웃겼지만 극 중 나오는 갈비 통닭도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편의점에서 이렇게 도시락으로 마켓팅을 했네요~ 물론 갈비통닭 시리즈로 컵라면도 나오더라구요! 다음에는 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웅?ㅋㅋㅋㅋ 이렇게 심플해도 되는 것인가 딱 치킨 김치밥 이게 끝이네요ㅎㅎㅎ 그래도 3900원이면 적당한 가격에 간단히 먹고 싶을 땐 딱 좋을 도시락이네요~ 

치킨의 맛은 뭐랄까 갈비 통닭이지만 맛있는 간장치킨을 먹는 그런 맛? 갈비양념 맛은 안 나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요! 3900원에 치킨과 밥 뭐 이 정도면 가성비 까지는 아니지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이 될 거 같네요~

 제일 기대했던 쌈밥 도시락~~! 가격도 후덜덜하네요 4800원! ㅋㅋㅋㅋ 처음에 이거 보고 응? 뭐지?? 진짜 상추랑 깻잎이 들어있어서 무척 신기해했어요ㅎㅎ

이렇게 쌈이랑 물티슈도 들어있어요ㅋㅋㅋㅋ 손 닦고 쌈 싸 먹으라고 들어있나 봐요ㅋㅋㅋ!!

쌈의 신선도는 양호한 편!! 쌈이랑 같이 먹을 고추와 무생채 그리고 양파장아찌와 쌈장까지!! 오 내구성도 나쁘지 않네요~다른 반찬은 따로 없어요~ 열어보면 그냥 양 사이드에 이렇게 쌈과 같이 먹을 잔반찬 그리고 고기가 들어있어요~

물티슈로 손을 닦고 저도 쌈을 싸 먹어봤어요!! 오ㅋㅋㅋㅋ 맛있는데?????? 다만 아쉬운 건 양이 너무 아쉬워요 거의 5000원이라는 가격에 쌈 몇 번 싸 먹으면 끝이니...ㅠㅠㅠ 고기쌈 먹고 싶으면 딱 좋지만 양에 비해 가격이 너무 아쉽지만 맛은 정말 맛있어요~ 가격만 빼면 아이디어 구성도 신박하고 대체적으로 평타 이상입니다!! 전자레인지 돌리실 땐 양 옆에 잔반찬과 쌈을 빼놓고 밥과 고기만 들은 채 돌리시면 됩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의 주 도시락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도시락은 햄 도시락과 쌈밥 도시락이었어요~! 물론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나오네요ㅎㅎ 가격은 다시 적어놓을게요~!!

의성마늘햄 쌈 도시락-4300원

갈비양념통닭 도시락-3900원

쌈밥 도시락-4800원!!입니다~ 주말까지 얼마 안 남았네요! 다들 주말까지 힘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