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편의점

[세븐일레븐]까르보불닭소스 레시피 추천(feat.공화춘짜장+볶음밥)

by 율빈 2019. 5. 26.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것은요!! 바로바로 불닭소스에요ㅎㅎ불닭볶음면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불닭소스도 정말 필수템이죠! 이 소스가 정말 정말 유용하답니다~ 이 소스를 한번 먹으면 생활에서 밥을 먹을 때 같이 곁들여 먹지 않으면 허전할 정도니까요~ 다만 매운걸 너무 많이 먹으면 위장에 무리가 가니까 적당히만 드셔야 되는 거 잊지 마세요~~

불닭소스로는 이렇게 일반 불닭볶음면 소스/까르보 불닭소스/핵 불닭소스로 3 가지 맛이 있어요ㅎㅎ 기본 불닭이랑 까르보 불닭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핵 불닭은 조금 후덜덜하네요!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소스의 가격은 개당 각 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세븐일레븐뿐만 아니라 모든 편의점에서 다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편의점은 5000원이지만 좀 더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인터넷을 추천할게요!! 인터넷은 가장 저렴하게 2000원대로 살 수 있습니다~!

저는 불닭 시리즈 중에서도 저의 최애 라면인 까르보 불닭소스로 선택했습니다! 까르보 불닭 소스는 치즈의 향미도 첨가되어 치즈의 맛과 매콤한 맛의 조합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릴 거 같아요! 개봉후에는 냉장 보관하라고 써져 있네요~중량은 200g인데 뭔가 금방 먹을 거 같은 느낌! 먹어보고 맛있으면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구매할까 생각했습니다~유통기한도 길어요!ㅋㅋㅋ

 

짜잔~! 저는 까르보 불닭소스를 어떻게 하면 꿀 조합으로 먹을지 생각하다 김밥집에서 파는 볶음밥과 군만두! 그리고 편의점의 공화춘 짜장을 선택했습니다! 솔직히 이 조합은 안 먹어봐도 맛있을 거 같은 상상이 가네요ㅋㅋㅋㅋ

일단 그래도 매울지도 모르니 소량만 부어서 비벼봤어요ㅎㅎ 먹어보니 음? 앗ㅋㅋㅋㅋ미친 거야 미친 거!!! 대박 맛있자냐!! 5000원이 안 아까워ㅠㅠㅠㅠ고민하신다면 사세요 백번도 더 사세요 대량으로 사세요ㅠㅠㅠ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신다면 이젠 라면으로 먹지 말고 소스로 꿀 조합을 찾아 생활에서 언제든지 같이 곁들여 드세요!!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됩니다ㅎㅎㅎ

그리고 군만두도 찍어서 한입!! 진짜 솔직히 꿀 조합 이런 거 딱히 없는 거 같아요 그냥 뭐든 다 찍어먹고 부어먹어도 맛있는 불닭소스인 거 같네요ㅎㅎㅎ 진짜 안 맛있는 게 뭐니.. 하다못해 그냥 삶은 고구마 감자 뭐 이런 엉뚱한 거에도 찍어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ㅋㅋㅋㅋ!!

첫맛에 겁먹고 소량만 해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그냥 다 전체를 골고루 부었습니다!! 맵기도 그냥 까르보 불닭을 드실 수 있으시다면 그렇게 맵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쓰읍 하 할 정도 매워도 자꾸자꾸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이기도 합니다!!

단무지 올려서 먹으면 그냥 끝!!! 나온 지 꽤 된 불닭소스인데 저는 왜 이제서야 사서 이런 황홀한 맛을 보는지 너무 후회가 됩니다ㅠㅠㅠ 일단 불닭을 애정 하는 저에겐 정말 필수이자 최애 템이 될 거 같아요! 얼른 인터넷에서 여러 개 더 구매를 해야겠어요ㅎㅎ 자꾸 자극적인걸 많이 먹으면 안 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안 먹을 수가 없는걸..ㅠㅠㅠ

대망의 히든카드!! 공화춘 짜장!! 다들 어떻게 드시나 알아보니 짜장면에 그렇게 많이들 같이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먹어보니 여러분...................대박이에요 이제 그냥 공화춘은 못 먹을 거 같아요 진짜 불닭소스 없으면 허전해서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공화춘의 특유의 오리지널 3분 짜장맛과 매콤한 불닭소스가 같이 어우러진 맛은 진짜 지금 글을 쓰고 있지만 또 먹고 싶어요 아니 매일 먹고 싶어요ㅠㅠㅠㅠ 진심 고민하지 말고 당장 먹고 싶다면 가까운 편의점에서 얼른 겟!! 하세요!!


오늘은 까르보 불닭소스를 리뷰해보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정말 정말 스트레스받는 날이면 핵 불닭소스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ㅎㅎㅎ 삼양에서 정말 신박한 아이템이 많이 나오는데 불닭 만두도 있는 걸로 아는데 다음에는 그것도 구매해서 먹어볼까 생각 중이에요ㅎㅎ 가격은 편의점에선 5000원 온라인에선 최저가 2000원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얼른 겟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