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편의점

[편의점 신상품 추천 ]미니스톱 음료 추천(feat.프링글스 미스터리맛)

by 율빈 2019. 5. 8.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은 미니스톱에서 신상품을 겟 하였습니다~ 음료도 우유도 새로운 게 많이 보였는데요! 음료수 하나 살려다 이렇게 신상품 리뷰를 하게 되어 버렸네요ㅋㅋㅋ

밀키스 핑크 소다-1700원

남양우유- 2+1=3000원 각 1500원!

덴마크 드링킹 자두-1900원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3300원

이번에 롯데에서 밀키스 시리즈 신제품으로 밀키스 핑크 소다가 나왔습니다 맛은 솜사탕 향 맛이라고 되었는데 키티라니... 너무 예쁘다ㅠㅠㅠ 이번에 새로 나온 패키지 밀키스와 헬로키티의 만남이라.. 너무 예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과연 맛은 어떨지ㅎㅎ 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맛 탄산으로 제가 좋아하는 탄산음료 중에 하나인데 솜사탕맛은 어떤 맛일지 먹어보았습니다ㅋㅋ

색상도 분홍분홍 하니 너무 예쁘고 마치 놀이동산에서 먹어야 할 거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향도 말 그대로 솜사탕 향이 나네요 먹어보니!!! 음..?? 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 본 맛인데 뭐였더라?? 생각했던 게 바로ㅋㅋㅋㅋㅋ

짜잔!! 헬로 팬돌이를 아시나요?? 제가 어렸을 때 소풍 갈 때마다 빠지지 않았던 이 헬로 팬돌이 맛이랑 거의 똑같았어요 거기에 탄산이 살짝 가미된 맛!! 탄산이 강하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솜사탕 향이 달달하게 올라면서 그냥 밀키스보다 이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거기에다 예쁜 키티병 까지! 이건 정말 만족이에요 앞으로 종종 사 먹을 듯합니다ㅎㅎ 

가격은 500ml 1700원! 칼로리는 250kcal입니다~~

다음은 남양 우유 시리즈~ 와우 이건 남양의 마스코트였던 코끼리 그림이네요 올해 남양에서 레트로 감성으로 글씨체와 남양의 마스코트 코끼리 그림을 더해 1980년대 자판기 우유의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그게 이번에 편의점에서 신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었어요!! 자판기 우유 짱 좋아하는데ㅠㅠㅠㅠ 달달 구리 정말 맛있는데 거기에다 딸기 우유까지 맛이 너무 궁금해 사 올 수밖에 없었어요~ 가격은 개당 1500원 칼로리는 딸기-240kcal 달달한 맛-250kcal

과연 80년대 감성 그대로 자판기 우유를 재현할 수 있을지 의문을 품고 먹어본 결과! 진짜 자판기 맛이 납니닼ㅋㅋㅋㅋㅋㅋ 오.. 자판기 우유의 따뜻한 버전에서 차갑고 시원한 버전으로만 바뀌었을 뿐 맛은 정말 우유에 설탕을 탄 것처럼 달달하면서 진한 우유맛이 나요!!  달달한 우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진짜 한 번은 먹어볼 만한 우유인 거 같아요~ 달달한 정도도 딱 알맞은 정도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예전에 중학교 다닐 때 300원 넣고 자판기에서 우유를 얼마나 많이 사 먹었는지 반가운 마음과 그 맛까지 재현하니 추억의 맛을  다시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은 딸기우유! 음.. 먹어보니 그냥 딸기 우유예요ㅎㅎ... 이건 뭐 별로 기대 안 했지만 뭔가 특별할 줄 알았지만 전혀 특별할 것이 없는 딸기 우유였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어요! 딸기우유를 좋아한다면 나쁘지 않을 거예요ㅎㅎ 그래도 특별함이 더 있다면 심리적으로 정말 달달한 맛의 우유가 호기심에서라도 한 번은 사 먹어볼 거 같아요~

 덴마크 드링킹은 워낙 여러 가지 맛이 나오다 보니까 별별 맛이 다 나오네요 이번엔 자두맛으로 신제품이라고 딱 붙여놔서 그냥 사봤는데ㅎㅎ 자두 맛이 적당히 나면서 플레인 요구르트맛과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근데 눈감고 먹으면 복숭아 요플레를 먹는 그런 느낌도 들고 향은 향긋하게 맛있었어요~근데 가격이.. 1900원이라니ㅜㅜㅜ 한번 사 먹기엔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맛은 그래도 만족!!

이건 또 뭔가요?? 여러분??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입니다! 미스터리 맛? 여러 가지 맛이 섞여있는건가???? 프링글스가 원래 종류가 별로 없었던거 같은데 언제부터인가 계속 여러가지 오만가지 맛이 막 나오더니 이런 거까지 나오네요ㅎㅎㅎ

별로 특별할 거 없는 과자 겉면입니다.. 맛은 과연?? 음.. 피자맛? 토마토와 치즈향이 어우러진 맛을 생각해보니 피자맛밖에 생각이 안 나요ㅜㅜㅜ 딱히 무슨 맛이다!라고 말하긴 애매하지만 전 피자맛에 가까웠어요 아 뭐야 실망ㅋㅋㅋ뭔가 특별한 걸 기대한 제가 이상한 거겠죠ㅎㅎㅎㅎ 정말 살까 말까 하다 미스터리하고 아이러니하게 손으로 집게 된 이 제품ㅋㅋ 저에게 실망을 가득 안겨준 3300원의 과자였습니당ㅎㅎㅎㅎ 안 사 먹어야지>. < 


오늘은 미니스톱에서 이렇게 신제품으로 나온 여러 가지 음료와 프링글스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남양우유에서 나온 달달한 맛 우유를 추천할게요~ 어릴 적 우유에 설탕을 타 먹던 그 맛! 자판기에서 맛본 달달하고 따뜻한 추억의 우유맛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