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배달

찜닭추천)'테트리스 찜닭' 순살 까만찜닭 매운맛!

by 율빈 2019. 7. 8.

안녕하세요~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은 저번에도 이어 찜닭을 가져와봤는데요ㅎㅎ 얼떨결에 요즘 찜닭을 자주 먹게 되네요ㅎㅎㅎ 저번엔 제가 동궁 찜닭을 먹어봤다면 이번엔 테트리스 찜닭을 먹었어요~

 

이 찜닭 체인점도 꽤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저번에 매운맛을 못 시킨 아쉬움을 풀기 위해 이번엔 매운맛으로 시켜보았답니다~

 

이 테트리스 찜닭의 대표메뉴는 이름이 특이하네요~1. 까만 찜닭 2. 빨간 찜닭 3. 하얀 찜닭 이렇게 3가지의 대표 메뉴가 있습니다~ 하얀 찜닭은 아마 크림 이런 게 아니라 치즈가 올라가져 있어서 하얀 찜닭이라고 하나 봐요ㅎㅎㅎ 센스 있네요ㅋㅋㅋ

 

먹기 전 유의하셔야 할 점이 있다면 설명란에 이런 게 적혀있더라고요~ 다른 브랜드에 비해 찜닭이 매운 편이니 매운맛 조절하시는 게 좋다고..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선 오히려 순살 메뉴를 추천드리고 있다는 사실!! 퍽퍽한 가슴살이 전혀 없는 온니 닭다리 살로만 이루어져 부드러운 살을 듬뿍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테트리스 찜닭입니다!!

 

배달이 도착했어요~ 저는 대구 성서점에서 시켰고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그리고 새벽 1시인데도 불구하고!! 30~35분? 정말 빨리 도착한 거 같아요ㅎㅎ 저는 까만 찜닭 한 마리 매운맛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한마리 기준 23000원! 

 

맛 선택란에는 1. 아기와 함께(고추 x) 2. 순한 맛 3. 보통맛 4. 매운맛 이렇게 4가지 맛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보니 빨간 고추가 잔뜩 들어있었습니다~ 아기와 어린아이들이 먹는 맛까지 배려해놓은 점은 정말 좋은듯해요! 

그리고 여기서 포인트!! 원래 납작 만두가 올라가져 있는 찜닭인가요?? 제가 납작 만두를 추가했는데 하나는 양념이 위에 올라가져 있고 나머지 반은 추가한 듯 올려져 있는 게 보이는데.. 음.. 궁금하네요ㅋㅋㅋ 뭐 저는 다 좋습니다~ 납작 만두는 사랑이니까요~~

그리고 테트리스 찜닭은 정량보다 조금 더 얹여서 많이 드린다고 하는데! 정말 순살인데도 불구하고 닭의 크기가 크고 양도 정말 많았어요~!!

 

두 명이서 먹는다면 알차게 먹어도 반마리 시켜도 충분하겠더라고요!! 동궁 찜닭과 비교를 해보자면 전체적인 푸짐함은 동궁 찜닭이 더 낫고요! 실속 있는 닭의 양으로만 봤을 땐 테트리스 찜닭이 더 나았습니다~~!!

 

안에는 양파, 파, 치즈떡, 꼬마 만두 당면, 감자 그래도 들어갈 건 다 들어갔네요ㅎㅎㅎㅎ!!

 일단 순살의 크기가 크고~ 정말 대박인 건 살이 엄청!! 부드러워요 정말 먹고 감탄했습니다ㅎㅎㅎ 매운맛을 시켰는데 매운맛의 정도는 음... 글쎄요 그렇게 막 맵거나 쓰읍 하 할 정도로 매운맛이 아니어서 좀 실망했어요ㅠㅠㅠ 양념만으로 비교해보면 동궁 찜닭이 조금 더 맛있는 듯해요~! 하지만 여기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떡은 제가 찾아봤는데 일반 떡은 없고 전부 치즈떡이 몇 개 들어가 있더라구요!! 쫀득하니 맛있어요ㅎㅎㅎ

만두도 이렇게 꼬마 만두로 몇개 들어가 있더라고요~ 저는 사실 만두가 큰 것보다 저렇게 한입 크기로 먹을 수 있는 작은 만두가 좋더라고요!! 그래야 부서지지 않으니까요ㅠㅠㅠ

당면은 따로 추가하지 않았지만 딱 알맞은 양으로 들어가 있었답니다~ 사리는 우동사리도 추가할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시키시면 될듯해요~~

그리고 꿀맛 조합은 이렇게 닭과 납작 만두를 싸 먹으니 진짜 꿀맛!!! 납작 만두는 무조건 더 추가하면 정말 좋습니다~왜냐면 여러 개로 겹겹이 있어 많아 보이지만 금방 사라진다는 사실ㅎㅎㅎ

그리고 밥 위에 올려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요ㅎㅎ 살이 일단 너무 부드럽기 때문에 아이들 먹기도 좋고 가슴살이 싫은 분들은 강추!! 닭다리 살도 부드러운 살이 있고 약간 퍽퍽하면서 부드러운 살이 있잖아요~

 

이건 정말 처음 느낌 끝 느낌 넘어가는 느낌까지 전부 부드러워요!! 그래서 너무 만족하면서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물론 매운맛의 정도나 양념의 느낌으로는 아쉬운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은 테트리스 찜닭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