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배달

배달의 민족/떡볶이 추천) 빨봉분식 치즈떡볶이/샐러드돈까스/크림우동

by 율빈 2019. 5. 11.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배달 맛집으로는 요! 빨봉 분식입니다~ 빨봉 분식 다들 아시나요? 히히 이제 배달도 되는 저의 최애 떡볶이 빨봉에서 오늘 야무진 한 끼를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아무 이유 없이 분식이 당기는 날이 있잖아요~ 그 날이 오늘인가 봅니다ㅎㅎㅎㅎ

마음을 파는 분식집 빨봉분식이라고 되어있네요~ㅎㅎ 고등학교 때부터 엄청나게 친구들이랑 즐겨 먹던 빨봉 분식! 이제는 배달로 즐기기에도 충분한 맛집! 전 이번에 치즈떡볶이, 샐러드 돈까스, 크림우동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치즈떡볶이-6000원 /샐러드 돈까스-7000원 /크림우동-7000원 이렇게 딱 2만 원 정도 들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최소 주문금액은 11000원이며 배달비 1000원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 보여ㅠㅠ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ㅎㅎㅎ 분식이 땡긴다고해서 떡볶이에 튀김보단 이왕 빨봉 분식에서 시킬 거면 좀 더 퓨전스러운 메뉴를 시켜보고 싶었기에~ 샐러드 돈까스와 크림우동을 같이 시켜보았습니다!

명불허전! 빨봉의 치즈떡볶이ㅎㅎ 칼칼하면서도 달달한 매운맛에 고소한 치즈가 듬뿍들어있는 호불호 없는 맛~ 빨봉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죠! 전 빨봉의 특유의 걸쭉하면서도 매운맛의 떡볶이가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쫀득하게 씹히는 떡의 식감과 라면사리 그리고 치즈의 만남! 빨봉 떡볶이는 정말 저의 최애 떡볶이입니다~ 너무 맵지도 안 맵지도 않은 딱 알맞은 정도의 매운맛과 계속 땡기는 그런 매력적인 맛에 반해 지금껏 종종 즐겨먹고 있는 빨봉입니다ㅎㅎ 가격은 6000원!!

다음은 샐러드 돈까스 입니다!!새콤달콤 오리엔탈 드레싱 맛이 나는데 정확히 어떤 드레싱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삭한 양상추 샐러드와 함께 바삭한 돈까스위에 드레싱을 뿌려 퓨전 느낌의 맛이 돋보이는 메뉴인 거 같아요~ 샐러드 우동이 대표 메뉴이지만~ 크림우동을 시켰기 때문에 돈까스로 선택했답니다~ 하지만 이 샐러드 돈까스도 어느 빠지지 않을 만큼 맛있어요!ㅎㅎ 여러 야채들과 맛살도 들어있네요~!

 색다른 이색적인 맛! 바삭한 돈까스와 샐러드의 만남은 환상의 궁합이었습니다~ 야채와 같이 먹으니 끝맛도 기름지지 않고 더 깔끔한 거 같아요~ 참 이런 메뉴를 어떻게 개발한 걸까요~? 샐러드 돈까스의 가격은 7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크림우동입니다~ 부드러운 크림소스안에 우동 그위엔 진한 체다치즈가 올려져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느끼하지만 전 느끼한 거 가리지 않고 다 잘 먹으니ㅎㅎㅎ 그리고 크림우동이라길래 궁금하기도 해서 시켜봤습니다~ 

크림우동이라길래 느끼한 크림의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끝 맛이 매콤해요!! 오? 이런 색다른 반전이 있었네요ㅎㅎㅎㅎ 이런 거 좋아 아주 좋아!!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의 맛과 어우러진 치즈의 향과 끝 맛에서 살짝 감도는 매콤함은 이 또한 재밌는 퓨전이네요! 이 메뉴는 일반 메뉴보다 좀 다르게 느껴진 맛이라 한 번쯤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예요! 크림우동의 가격은 7000원입니다!!

떡볶이에 돈까스를 찍어먹기도 하고 샐러드를 올려 먹기도 하고 섞어먹어도 꿀맛!! 메뉴가 하나하나 맛이 있으니 믹스해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샐러드 돈까스는 신선한 맛이기도 하고 색다른 메뉴이기도 해서 호불호가 갈릴 순 있지만~ 떡볶이는 정말 남녀노소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이라 정말 추천드리고 싶고! 특히 크림우동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거 같아요~!! 


오늘은 배달로 즐겨보았던 빨봉 분식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분식이 먹고 싶어 시키면 늘 떡볶이와 튀김을 자주 시켜 먹곤 했는데요~ 오늘은 좀 더 이색적인 메뉴들로 함께 분식을 즐겨보았는데 아주 괜찮았던 거 같아요~ 분식이 생각날 땐 빨봉 분식!!!! 강추드립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