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배달

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쌀국수 추천 '누들웨이'계명대본점

by 율빈 2019. 4. 19.

안녕하세요 곰댕이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배달 맛집으로는요 쌀국수리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쌀국수가 배달이 된다니! 참 이색적인데요~ 전 참고로 쌀국수를 컵라면을 제외하고는 단한번도 먹어본 경험이 없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맛 볼 기회가 생겨 기대가 되었습니다!

전 계명대본점으로 있는 "누들웨이"에서 배달을 시켰는데요~ 대표메뉴에 쌀국수집에 탕수육이~? 뭐 궁금해서 대표메뉴 전부 시켰습니다ㅋㅋㅋㅋ 

짠~ 배달이 왔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요~ 소고기쌀국수6500원+볶음쌀국수+7500원+탕수육 소짜9000원+스프링롤5000원 입니다!

소고기 쌀국수

먼저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저는 요청사항에 고수를 빼달라했는데요~ 쌀국수를 처음보는데 고수까지 도전하기엔 조금 겁이나서ㅠ.ㅠ 일단 맑고 진한 국물에 얇고 큰 소고기가 들어있었어용!

안에는 숙주가 잔뜩 들어있고 얇고 큰 소고기에 하얀 쌀 생면까지! 맛은~ 쌀국수를 처음먹어본 사람들은 아마 똑같이 생각할거같아요 음..뭐지~? 생전 처음먹어보는 국수의 육수맛이 새롭게 다가오는것을 느낄거에요~ 이것이 베트남의 맛인가? 한번먹어보고는 잘몰라서 두번 세번 먹어보니 쌀국수 육수의 특유의 풍미와 부드럽고 가볍게 넘어가는 쌀 생면의 식감 그리고 그 사이로 아삭하게 씹히는 숙주와 고소한 소고기의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을 먹어보는데 이건 정말 텁텁하지않은 맑은 맛에 시원했답니다~ 와 쌀국수가 이런맛이였다니! 앞으로 계속 찾을거같아요~!!!

볶음쌀국수

이건 볶음쌀국수인데요~ 가쓰오부시가 전체적으로 덮고 있었는데~ 비벼보니 새우,오징어,쭈꾸미등 다양한 해물에 소스를 넣고 생면과 함께 볶아 만들었네요~ 냄새만 맡았을때는 약간 일식의 느낌도 다가왔어요~!

맛은 진짜 일본의 야끼소바를 먹는 맛이였어요 짱맛있어요!!! 진짜 이건 호불호 안갈리고 누구나 먹을수 있는 쌀국수 메뉴인거 같아요 강추!!! 면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소스도 정말 맛있어요 사진보는데 또먹고싶어요ㅠㅠㅠ가쓰오부시의 향과 소스의 조합이 너무도 좋은 이 볶음 쌀국수! 대표메뉴일만하네요ㅎㅎ~!

다음은 스프링롤인데요~! 스프링롤은 밀가루나 쌀가루로 이용해 안에 소를넣고 얇게 튀긴 베트남식 롤이라고 한답니다! 옆에있는 샐러드는 유자향이 나는걸 보니 유자소스와 함께 섞은 샐러드인거 같아요~ 같이 먹으니 정말 향이며 식감이며 장난아니였어요! 일단 스프링롤은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했습니다~쌀가루로 튀겨서 더욱 가볍고 깔끔한 맛이였어요~

이렇게 찍어먹는 소스를 따로주는데 이 소스는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였어요~ 바삭고소한 스프링롤에 매콤달콤 소스를 찍어먹으니 정말 짱!! 이것도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드메뉴에요~ 리뷰후기에도 보면 정말 좋은 평들이 많은 만큼 전체적으로 맛없는게 없었습니다~ 계대 일대 학생들에게는 정말 인기많은 곳이기도 한답니다~^^

찹쌀 탕수육

쌀국수집 대표메뉴에 찹쌀탕수육이라~~진짜 궁금했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대표메뉴인걸까요~ 리뷰후기에도 탕수육이 정말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 시켜본 이 찹쌀탕수육!

네 인기많을만합니다!!!! 진짜 쩔어요 아니 짱!! 탕수육이 중국집보다 맛있으면 어쩝니까ㅋㅋㅋ 찹쌀탕수육이라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촉촉쫀득하니 소스도 일품!! 소스도 진하고 탕수육 맛집인거같네요ㅎㅎㅎ 여기서 쌀국수 시킬땐 이 찹쌀탕수육도 꼭 한번 같이 드셔보세요~ 정말 후회안하실겁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인기있는만큼 맛집인거 정말 인정되네요~ 직접 먹어보기전까지는 항상 반신반의 하는 스타일인데~ 오늘은 너무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처음 도전해보는 쌀국수며 스프링롤 그리고 예상외의 히든카드 찹쌀탕수육까지!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있어도 한번먹은 사람은 없을거 같은 맛이였습니다~ 저도 조만간 또 먹을 예정이에요ㅎㅎㅎㅎ 어쨋든 정말 "누들웨이"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