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대형마트

이마트몰) 피코크 서울요리원-미역국밥, 설렁탕국밥 쓱배송 후기!!

by 율빈 2019. 6. 17.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여러분 월요일은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요 바로~ 자취생들의 잇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준비해봤어요!! 바로 피코크 제품을 다들 아시나요~~?? 저는 피코크를 사랑한답니다ㅎㅎㅎ 오늘은 피코크에서 나온 국밥을 리뷰해봤어요~ 요즘따라 가성비 있는 제품들에 관심이 많이 가는 가운데 눈에 들어온 피코크 제품!!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피코크에서 나온 서울 요리원의 '미역국밥'과 '설렁탕 국밥'!! 냉동 보관하는 냉동 식품이구요~저는 이마트몰에서 주문을 했답니다~~ 가격이 무려!!! 하나에 2226원!!! 정말정말 대박 저렴한 가격에 국밥 한 그릇이 라니용!!ㅠㅠㅠ 아무리 냉동이라도 가격이 너무 착한 가격 아닌가요?? 하지만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도 중요한 법!! 맛이 있어야 저렴한 가치가 있을 텐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먼저 깊고 진한~미역국밥! 전자레인지용이라서 쉽고 간편한 게 장점!! 뜨거운 물은 2분, 차가운 물은 4분을 돌리면 됩니다~

이렇게 안에 포장되어있는걸 통에 비우면 됩니다~ 안에 보시면 선이 2줄이 있죠 밑에 있는 줄은 좀 진하게 먹고 싶을 때!

위에 있는 줄은 좀 맑은 국물을 먹고 싶을 때! 기호와 식성에 맞춰서 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됩니다~~

 

물론!! 냄비에도 조리할 수 있어요~ 냄비에 조리할 때에는 물 350ml 즉 종이컵 2컵 분량을 넣고 밥을 2분간 잘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안에 숟가락도 들어있으니 수저가 없어서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이 겉면에 포장된 종이케이스는 위면의 절취선을 따라 뜯어내고 받침 용도로 쓰는 거예요~ 여기에 그릇을 끼워 전자레인지에 돌리시면 양 옆에 손잡이가 있어 가져올 때도 하나도 뜨겁지 않답니다~^^

이렇게 보글보글 끓는 미역국밥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맛은 어떨까요? 한입 먹는 순간 완전 합격!!!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까지 맛있어요~ 인스턴트 냉동식품이지만 솔직히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까지 맛있으면 경제적 소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정말 한 끼 간단히 해결하고 싶을 때 너무 좋은 아이템인 거 같아요~!!

그리고 이름답게 소고기가 잔뜩!!! 정말 꽤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크기도 큼직큼직!! 2226원의 국밥에 이런 퀄리티면 전 만족입니다ㅠㅠㅠㅠ!! 아플 때나 요리하기 귀찮을 때 그리고,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고 싶을 때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맛까지 정말 맛있는 미역국 맛이 나요!! 한 그릇 뚝딱하면 배가 정말 든든하답니다~ 이래서 피코크는 사랑입니다ㅋㅋㅋ!

다음은 제가 너무도 사랑하는 설렁탕 국밥!! 이것도 마찬가지로 뜨거운 물 2분 차가운 물 4분 돌리시면 됩니다~ㅎㅎ

아직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뜨거운 물을 부운 상태입니다~ 벌써 뭔가 설렁탕의 각이 나오고 있는 듯합니다ㅎㅎ

전자레인지에 돌리니까 더 뽀얀 국물이 되어버렸어요ㅎㅎㅎ!! 소고기가 심심치 않게 들어있고 파와 길진 않지만 짧게나마 당면이 들어있었어요~ 과연 이건 미역국밥처럼 맛있을까요~~?

와,, 저는 미역국밥도 너무너무 맛있지만 설렁탕 국밥에 한 표를 더 주었답니다~ 진짜 깍두기가 생각나는 맛이에요ㅠㅠㅠ 진짜 진한 국물에 맛은 또 어찌나 맛있는지ㅠㅠ 집에 김치가 다 떨어져서 너무 아쉬울 뿐이었답니다! 정말 2000원대 퀄리티가 이 정도면 이 자취생은 너무도 행복합니다ㅠㅠㅠ 깊고 진한 국물에 느껴지는 감칠맛! 심심치 않게 씹히는 고기 맛과 국물까지 후루룩! 뚝딱 했습니다ㅎㅎㅎ 정말 일반 식당에서 먹은 거처럼 너무 만족감 느껴지는 식사였어요!

 


오늘은 이마트몰에서 주문해본 피코크 국밥을 리뷰해보았는데 사실 밥을 간단히 해결하려고 산거라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던 상품이었어요~ 근데 기대 이상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정말 이건 자취생들에게도 너무 추천할만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아이템인 거 같아요~ 이마트몰에서 쓱배송으로 주문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해 배달이 가능하니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