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대형마트

이마트몰)피콕 포차 '훈제막창' 리뷰!

by 율빈 2019. 6. 22.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여러분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 더워서 방안 에어컨 밑에서 휴일을 만끽하고 있답니다~ 제가 얼마 전에 막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이마트몰에서 훈제 막창과 불막창을 시켰는데 그게 어제 배송이 왔더라구용!!! 그것도 피코크 막창!! 그래서 오늘 점심으로 막창을 먹었답니다~~~!

짜잔~~! '피콕포차의 훈제 막창'!! 막창은 식당에서 따로 먹으려면 사실 너무 비싸죠..ㅠㅠ 1인분에 8000원~9000원 하니까요! 그것도 보통 제가 간 식당은 1인분에 9000원, 140g 정도 하더라구요!

 

근데 이 피콕 포차의 훈제막창은 600g에 단 12980원!!!! 정말 너무 가성비 갑이지않나요??? 물론 된장소스를 포함한 600g! 막창 자체는 500g입니다~식당에서 대략 500g 정도 먹으려면 140g 기준 4인분을 먹어야 560g인데 1인분에 9000원이라고 치면 4인분에 36000원... 와우 뭐 사실 냉동이긴 하지만요ㅎㅎ 냉동이라고 해서 맛이 더 떨어진다거나 절대 그러진 않아요!!

일단 통 자체도 투툼해요~ 이 훈제 막창은 후라이팬조리와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기에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막창을 찍어먹는 된장소스도 포함이 되어있답니다~

프라이팬 조리 시- 약한 불에 8분! 식용유는 두르지말고 드세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따로 해동하지 않고 180도에서 10분 정도 조리하세요~! 1~2분 정도 더 조리하시면 좀 더 바삭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막창의 원산지는 미국, 스페인, 독일 입니다~

소스를 제외한 막창 500g의 칼로리는 670Kcal 정도 합니다~!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된장소스 2개와 막창 250g씩 두 봉지로 나눠져서 있네요~! 너무 알맞은 양으로 나눠져 있어서 하루 먹고 또 놔두었다가 나중에 또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네요! 250g이면 딱 1인분 반 정도의 양이네요~ㅎㅎ 혼술 하면서 안주로 먹기에도 알맞은 양인 거 같아요!

 

막창은 너무 맛있지만 그래도 기름기 있는 음식이라 많이는 안 들어가더라고요~ 딱 한 봉지 양이면 한 끼도 충분히 맛있게 해결할 수 있는 양입니다~! 소스도 2개나 들어있어 효율성 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소스는 혹여나 해동을 시킨 상태라면 다시 냉동을 하지 말라는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일단 해동을 시키기 전에 막창입니다! 포장지를 뜯고 꺼내니 훈제향이 훅 올라왔어요~ 초벌이 되어있어서 해동을 하고 후라이팬에 오래 익히지 않아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막창 자체의 크기는 작을 줄 알았는데 크기가 다양했습니다ㅋㅋㅋ큰사이즈 중간사이즈 작은 사이즈~ㅋㅋ!

막창의 양은 큰 후라이팬 기준으로 전면이 꽉차는 정도 입니다~ 겉면에 보시면 훈제로 초벌된것을 보실 수 있어요~! 일단 저는 후라이팬 조리를 했는데 기름은 적당히 나오는 편이었어요~ 그렇게 흥건히 많이 나오는 정도는 아니였습니다ㅎㅎ

 된장소스예요~ 저는 너무 후회되는 게 왜 쪽파와 고추를 썰어서 넣어먹지 않았나 싶어요! 소스도 너무 맛있습니다ㅠㅠㅠ!! 정말 12000원에 가성비 저렴히 먹을 수 있는 막창을 찾으신다면 피콕 포차 훈제 막창! 너무 추천드릴게요~ 

노릇노릇 맛있는 훈제막창 완성!!! 맛은 과연~~ㅎㅎㅎㅎㅎ정말 따~~~ 따라라 따라~쫄깃쫄깃 탱글 씹히는 막창에 적당히 휘감는 훈제향은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제가 술을 잘 먹진 않지만 저절로 한잔이 생각나는 맛입니다ㅎㅎ 훈제향이 강하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이 훈제 막창은 딱 알맞아요!!! 이건 저의 기준뿐만 아니라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도 다 그렇게 생각하는 바였습니다~ 이렇게 맛있는걸 왜 저는 지금 알았을까요!ㅠㅠㅠ 정말 꼭꼭 추천드립니다 사드셔 보세요~ㅠㅠ 다른 야채들과 함께 볶아먹으면 더욱 맛이 살아난다고 한답니다~!

이 된장소스는 묽어서 듬뿍 찍어서 먹어도 전혀 짜거나 그러지 않아요~! 그나저나 막창 너무 맛있다ㅠㅠㅠ 진짜 정기배송으로 자주 시켜먹어야겠어요! 이마트몰 쓱 배송 정말 편리한 거 같아요ㅎㅎ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맞쳐 배송을 해주니 너무 최고~ 서비스와 친절도도 너무 좋아요~ 짱!!

저만 그런가요~ 저는 막창 중에 요런 쪼그마한 애기막창이 나오면 너무 좋더라구요! 맛도 좋고 씹는걸 덜 할 수 있으니ㅎㅎㅎ 일단 전체적인 맛은! 적당히 감칠맛 나는 훈제향과 식감은 전자레인지 조리보단 후라이팬 조리를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더 노릇노릇하게 드실 수 있어요!

급하게 오뚜기 즉석밥과 함께!! 밥과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ㅠㅠ!

마지막은 역시 얼~~ 큰 한 신라면 국물과 함께!!! 크~~ 너무 기름기 있던 속이 쑥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하.. 너무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정말 피코크 훈제 막창 너무나 강추하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