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대형마트

이마트몰)피콕포차 '돼지불막창' 리뷰!

by 율빈 2019. 6. 24.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월요일은 특히나 시간이 잘 안 가는 거 같아요ㅠㅠ 다들 한주의 시작 활기차게 시작하셨나요~오늘 제가 리뷰할 것은요! 얼마 전에 이마트몰에서 주문한 피콕 포차의 훈제 막창의 후기에 이어 이번엔 피콕 포차 돼지 불막창을 가지고 왔어요~ 훈제 막창도 너무 맛있게 먹은 지라 이번 불막창도 기대가 정말되어있었답니다~

 저번 훈제 막창은 600g이 기본이었다면~ 이번 돼지 불막창은 180g이 한팩이에요~ 다소 작은 양이지만 그래도 아주 적은 양은 아니니깐요! 이 피콕 포차의 불막창은 180g 기준 한팩에 이마트몰에서 598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2팩을 주문했어요~ 

이것도 조리법이 전자레인지와 후라이팬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어 있네요~ 저번 훈제 막창은 에어 프라이기에 돌릴 수 있었다면 이건 에어프라이기 보단 후라이팬이네요~ 

 

피콕 불막창을 먹을 때~ 소스가 흥건하게 해서 먹고 싶다면 전자레인지! 소스를 졸여 흡수한 채로 먹고 싶다면 후라이팬을 추천드릴게요~!

 

전자레인지는 별도의 해동 없이 가정용 전자레인지 기준 2분 30초면 OK~~!

후라이팬은 식용유를 살짝 두르시고 3~5분 정도 저어주면 OK!! 저는 사실 1분 정도 전자레인지로 해동 먼저 한 다음 후라이팬조리를 했습니다~ㅋㅋㅋ!

막창의 원산지는 미국, 스페인, 독일등으로 열량은 소스가 더해져서 인지 다소 높네요~! 칼로리는 636Kcal!!

전자레인지를 돌리실 때는요~ 겉에 종이케이스만 제거 후에~저 비닐은 뜯지 않은 채 돌리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로 해동을 약 1분 정도 한 뒤 중불로 후라이팬 조리했습니다~ 막창의 크기가 큼직큼직하네요~ㅎㅎ 딱 볶자마자 매운 향 훅~올라왔어요ㅋㅋㅋ 역시 불막창은 매워야 맛이죠!! 180g이라 얼마 되진 않지만 그래도 싸니까 만족하면서 먹어야죠~ㅎㅎㅎ

짜잔~~ 저번에 훈제 막창 남은 거랑 해서 반반 막창이 완성되었습니다~ 크!! 술안주로도 너무너무 최고인 막창!! 제가 정말 애정 하는 메뉴랍니다ㅎㅎ 과연 불막창의 맛도 기대에 저버리지 않을지 궁금했는데요!! 맛은 어땠을까요~~~

 

두두두 두두두! 첫 입의 맛!! 매콤한 소스가 입안을 자극하면서 느껴지는 쫄깃한 식감!! 돼지 불막창도 정말 너무 맛있네요!!

일단 맵기는 보통 사람들이 먹었을 때 살짝 쓰읍~할 정도로 매워요!!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에겐 조금 많이 매울 수 있을 거 같아요~

 

소스의 맛도 너무 감칠맛 돌게 맛있었어요~ 둘의 승자는?? 저는 불막창 승!! 둘 다 너무 맛있어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지만 고르자면 전 불막창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자극된 맛을 좋아하시면 피콕 포차의 돼지 불막창~더욱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술안주로도 너무 맞춤인 불막창!! 다음엔 다른 야채들과 함께 섞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불막창이라고 해서 안 매운 것도 많은데 이건 제 입안에 적당히 자극을 줘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너무 저렴해 몇 개 더 쟁여놓아야겠더라고요~!

밥이랑도 사실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먹은 인스턴트 불막창 중에서 이게 제일 탑입니다!! 피코크는 역시 사랑입니다~ 집에서 혼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른얼른 주문하세요~~ 가성비 갑 맛도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