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음악

외국 락 밴드 추천)우울할때 들으면 기분이 UP될 만한 신나는 팝송BEST 10

by 율빈 2019. 4. 11.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신나는 팝송 BEST10

<NO.1>  Simple Plan-The Rest Of Us

심플플랜은 캐나다의 락밴드로서 이 The Rest Of Us 라는 곡은 2013년 12월에 발매된 [Get Your Heart On - The Second Coming!]앨범의 수록곡이며 신나고 누구나 흥얼거리기 쉬운 멜로디가 강점이다!

 

<NO.2>  The Script-You won't feel a thing

<NO.3>  The Script-This=Love

스크립트는 아일랜드의 락밴드이며 현재 영국 런던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락밴드 중하나로 보컬의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You won't feel a thing과 This=Love라는 곡은 2011년 3월에 발매한 [Science & Faith]앨범의 수록곡이며 인디 록의 대명사이며 색다른 신나는 팝송을 듣고싶을때 추천할 만한 곡이다!

 

<NO.4>  Pink-Blow Me

 미국의 락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겸 배우인 핑크는 시원하고 파워풀한 목소리가 가장 돋보이는 매력중 하나이며 파워풀한 목소리답게 음악 또한 스트레스를 강렬히 날릴만한 멜로디를 자랑한다!Blow Me는 2012년 7월에 발매한 싱글앨범의 수록곡이다!

<NO.5>  Yellowcard-Light Up The Sky

<NO.6>  Yellowcard-Only One

옐로우카드는 미국의 록밴드로서 바이올린을 악기로 주 사용한다는것이 큰 매력이다! 장르는 얼터너티브와 펑크락을 주로 맡고 있고 고등학교때 한창 공부하면서 지칠때마다 종종 듣던 밴드로 색다른 팝을 즐기기에도 충분한 이 밴드의 음악은 흥을 돋우고 싶을때 좋을 노래이기도 하다!  "Light Up The Sky"는 2007년 7월에 발매한[Paper Walls]의 앨범의 타이틀 곡이며 "Only One"은 2004년 10월에 발매한 정규앨범의 수록곡이다!

 

<NO.7>  Paramore-Hello cold world

파라모어는 미국의 록밴드로서 장르는 팝펑크를 주로 맡고 있다! 보컬이 여성인 이 밴드는 보컬의 시원하게 뿜어져 나가는 유쾌한 목소리에 한껏 빠질 수 있는다는게 강점이다! "Hello Cold World"은 2017년 7월에 발매한[Singles Club]의 수록곡중 하나로 장르는 얼터너티브이다!

 

 

<NO.8>  Taylor Swift-Foever&Always

테일러스위프트는 워낙 유명하죠!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테일러스위프트는 컨트리 팝의 대명사이기도 하죠! 부드러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이 노래는 2009년 1월에 발매한[Fearless (Platinum Edition)]정규앨범의 타이틀 곡으서 감성적이고 통통튀는 멜로디가 인상적!

 

<NO.9>  My Chemical Romance-Bulletproof Heart

마이케미컬로맨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록밴드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2013년도 해체한 밴드이기에 정말 슬프고 서운하기도 하지만 노래만큼은 정말 인정할만한 밴드이죠! 우울할때 들으면 정말 좋을 이 밴드의 "Bulletproof Heart"은 2010년 11월에 발매한[Danger Days-The True Lives Of The Fabulous Killjoys]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음악을 들어보면 정말 신납니다! welcomes you to the black parade라는 곡으로 유명한 이 밴드의 다른 곡들은 나중에 개인 뮤지션 편에서 집중적으로 노래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NO.10 Linkin Park-Faint

마지막으로 소개할 밴드는! 네.. 정말 말이 필요없는 밴드이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밴드인 린킨파크인데요!

최근 17년 린킨파크의 보컬 체스터베닝턴의 불화로 많은 충격과 슬픔을 안겼지만 그래도 영원한 린킨파크 아니겠습니다..! 린킨파크는 미국의 록밴드로서 장르는 얼터너티브 메탈 하드코어등 많은 매니아층의 팬들을 이루고 있는 유명한 락밴드입니다! "Linkin Park-Faint" 또한 많은 광고와 배경음악으로도 쓰였을만큼 대중화된 음악이기도 합니다

 

"Faint"는 2003년 3월에 발매된[Meteora]정규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로 진정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만한것은 샤우팅 아니겠습니다까! 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장르불문하고 들어도 좋을 음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