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치킨

푸라닭 메뉴추천/배민)블랙 알리오, 푸라닭 오리지널(feat.사이드메뉴)후기

by 율빈 2019. 5. 15.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배달 맛집!!! 처음 먹어보고 저의 최애까지 등극한 치킨! 바로바로 명품치킨 푸라닭입니다!! 매번 눈팅만 하고 시켜보진 않았지만 이 치킨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 더 이상 미루지 않고 실천으로 옮겨보았지용ㅎㅎㅎ! 한 번도 안 시켜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시켜먹은 사람은  없는 푸라닭! 리뷰해보겠습니다~!

 

띠용?ㅋㅋㅋ 치킨이 이렇게 포장되서 온건 처음 봐요ㅎㅎㅎ 무슨 치킨이 더스트백에 담겨서 옵니깡 역시 명품치킨인가요~?ㅎㅎ

저는 푸라닭의 반하다 세트 중 블랙알리오에 반하다 메뉴와 사이트 메뉴인 달콤 기름떡볶이, 고추 마요 소스, 빅 치즈스틱 두 개를 시켰습니다 구성은 블랙 알리오 한 마리+푸라닭 오리지널 반마리+콜라 1.25L까지 총 한 마리 반 되는 양에 가격은 25900원+ 기름떡볶이 3900원+ 소스 두 개 1000원+빅 치즈스틱 2개 4000원 총 34800원!! 

케이스도 어쩜 이리 신박하니ㅎㅎㅎ 더욱 맛이 기대되는 비쥬얼이네요~

 

두둥!! 전체 샷!! 사진 찍는데 빨리 먹고 싶어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 향도 미쳤고ㅠㅠㅠ!!!

첫 번째 타자!! 블랙 알리오~ 와우! 블랙 알리오는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과의 만남을 기반으로 치킨을 넘어 진정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푸라닭의 대표 메뉴이자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합니다~!! 저렇게 하얗게 올라간 데코가 마늘인데요~ 과연 맛은????? 

맛은 정말 단짠단짠의 최적합의 상태에 부드러운 살과 치킨이 아니라 정말 고급스러운 요리를 먹는 듯한 맛이었어요! 정말 인기가 많을 만하네요 왜 저는 이걸 여태 살면서 지금 먹어본 거죠...?ㅠㅠㅠㅠㅠ 진짜 한순간에 저의 최애 치킨으로 자리매김하였답니다!!

다음 타자는 푸라닭 오리지널!! 반마리라 양은 작지만 비주얼 자체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크~~ 오븐에 초벌 후 후라이드 하여 바삭하면서 닭 고유의 기름기를 제거하여 깔끔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 푸라닭의 두 번째 대표 메뉴 오리지널!! 정말 기름기가 쫙 빠져 담백하면서 오리지널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푸라닭 너 정말 완전 매력이 넘쳐흐르는 치킨이었구나ㅠㅠㅠㅠ!!

무가 노란색? 허허 넌 무까지 차별을 두는구나ㅋㅋㅋㅋ

사이드 메뉴인 빅 치즈스틱!! ㅋㅋㅋㅋㅋ사진상으로는 그렇게 안 보이지만 엄청 굵고 크다ㅋㅋ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는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2개에 4000원이지만 비싼 만큼 제값 하는 녀석입니다ㅎㅎㅎ

두두둥!! 달콤 기름떡볶이!!! 이거 이거 진짜 추천!!! 사이드 메뉴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어요! 메뉴 이름이 신기하고 맛있어 보여 시킨 건데 양도 많고 진짜 짱 추천이에요!!! 달콤한 맛 이외에도 레드 기름, 블랙 기름(간장 갈릭) 두 가지 맛이 더 있어요!! 진짜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 맛!!

쫀득쫀득하고 매콤 달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진 떡볶이.. 이런 떡볶이는 처음 먹어봐요ㅎㅎㅎ 떡을 기름에 살짝 튀겨 더욱 맛있었어요! 

이것은.. 고추 마요 소스!! 뭔가 와사비 소스 같아 보여 설마 와사비맛나는거 아냐??라고 걱정했는데 노노노노 와사비는 커녕 마요의 부드러움과 고추의 싱긋함이 돋보이는 소스였어요! 이 소스가 대박인 게 어느 치킨을 찍어먹어도 맛있었다는 마법의 소스!

블랙 알리오의 닭다리.. 너의 자태는 정말 감탄이구나 정말 맛있었어요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ㅠㅠ

오리지널의 닭다리.. 너무 사진 보고 리뷰 쓰고 있으니까 또 먹고 싶어요ㅠㅠㅠ 뭐랄까 치킨이라고 보통 생각하면 배달메뉴라고 생각이 되지만 이 푸라닭은 뭔가 인테리어 좋은 식당에서 먹는 치킨의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깔끔하면서도 맛까지 좋으니 아직 한 번도 안 드셔 보신 분들은 고민하시지 마시고 시켜 드시면 정말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이 궁합!! 오리지널과 고추 마요 소스의 만남!! 유쾌상 쾌통 괘 한 맛입니다ㅋㅋㅋ한번 먹었는데 중독이면 큰일인데.. 이로 말할 수 없는 신선함의 최고조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 소스!! 양념소스인데요 이 소스가 무슨 맛이냐면 매콤~~ 하면서도 달달한 떡볶이 소스 같았어요! 이 소스도 정말 매력 있었어요!

떡볶이도 마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일품! 저 고추 마요 소스는 그냥 어디에다 찍어먹어도 다 맛있는 거 같아요ㅋㅋㅋ

이 양념소스에도 퐁당! 하.. 안 맛있는 게 뭐니 입맛에 안 맞으면 어쩌나 했는데 그러기는커녕 매일매일 푸라닭 타령만 하고 있네요ㅋㅋㅋㅋ 그만큼 제가 맛은 보장할게요!! 이 치킨은 어른 아이 할거 없이 호불호가 없는 치킨인 거 같아요!! 같이 먹은 제 친구가 정말 입맛 까다롭기로 유명한데 진짜 맛있다고 칭찬할 정도니까요!!ㅎㅎㅎ

이 치킨의 숨은 매력은 바로! 뻑살이 정말 부드러워요! 뻑살 부드럽기 쉽지 않은데~ 푸라닭은 닭크 기도 크고 또 좋은 100% 국내산 신선한 닭만을 사용하여 살 자체도 부드럽다고 합니다~좋은 재료에 맛까지 감동이니! 이 치킨을 먹으면 다른 치킨은 생각이 잘 안 날 거 같네요ㅎㅎ


힘차게 먹었네요ㅋㅋㅋㅋ 칭찬밖에 안 해서 너무 민망하지만 그만큼 맛있고 굉장히 흡족한 치킨이었습니다!  2명이서 먹는데 실~~ 컷 먹고도 남을 한 마리 반 양에 2가지 맛을 보시고 싶다면 반하다 세트! 추천드릴게요~ 이렇게 인기 있고 맛있는 치킨을 지금이라도 먹어봐서 정말 정말 다행인 거 같아요 앞으로도 쭉~~ 먹을 거예요ㅋㅋㅋ 치킨은 치킨대로! 사이드 메뉴까지 완벽한 푸라닭!  얼마나 매력 있는지 오늘 저녁으로 푸라닭 어떠세요~?^^

 

가격은 <대표 메뉴> 블랙 알리오 17900원 /고추 마요 치킨 17900원 / 푸라닭 치킨(오리지널) 15900원 /씨즐링 치킨 17900원 / 악마 치킨(매운맛) 17900원!! 

         <사이드 메뉴> 빅 치즈스틱 1개:2500원 2개:4000원/ 감자튀김(레귤러 컷) 3900원/레드 기름, 블랙 기름, 달콤 기름떡볶이 3900원/ 소스는 각 500원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