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치킨

[배민/네네치킨]메뉴추천 크리미언 순살! 리얼 후기~

by 율빈 2019. 5. 28.

안녕하세요  곰댕이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배달 메뉴는요! 치킨입니다ㅎㅎㅎ 그것도 네네치킨!! 신상품은 아니지만 급 네네치킨이 땡겨 시켜봤습니다~ 무슨 치킨이냐면 바로 크리미언 치킨이에요ㅎㅎ 네네치킨 크리미언은 제가 먹어본 다른 타사의 크리미언 치킨들보다 훨씬 제 취향에 맞는 치킨에요! 그래서 오랜만에 시켜보았답니다~

짜짠~ 저는 순살로 편하게 먹으려고 시켰어요! 순살 크리미언 가격은 20000원!! 그리고 크리미언 소스도 더 추가했습니다~ 크리미언 소스 추가 비용은 양파 포함해서 2000원이에요!! 그리고 핫 블링 소스까지!! 핫블링 소스는 1000원입니다ㅎㅎ

기본 한 마리용 소스가 들어있고 소스를 2000원에 추가하면 양파도 더 많이 오고 반마리용 소스 2개도 더 온답니다ㅎㅎ!!

순살이지만 양이 정말 많아요! 한번 티비에서 본 적이 있는데 양으로 가장 많은 치킨 1위가 네네치킨이라는걸 본적이 있는 거 같아요!!ㅋㅋㅋ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후라이드에 양파와 크리미언 소스를 부어 먹는 거지만 저는 사실 찍어먹는걸 더 좋아해서 따로 그릇에 소스를 부어 먹었어요~!

네네치킨의 크리미언 소스는 향긋하고 은은하게 맴도는 양파의 향과 달달한 요거트소스가 섞인 느낌입니다~ 정말 크리미언 소스 맛 중에서는 탑!! 

순살치킨의 크기는 대부분 한입 크기로 작았습니다~ 하지만 양이 많으니 전 딱 이런 크기가 정말 좋아요 양파를 같이 싸서 먹기도 편하니까요ㅎㅎㅎ 네네치킨은 특유의 후라이드 맛이 있어요 크리스피 치킨 느낌!! 그래서 전 소스를 찍어먹기 전 그냥 후라이드 한입!! 역시나 바삭바삭ㅎㅎㅎㅎ

그리고 핫 블링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봤습니다ㅎㅎ 핫 블링 소스는 그냥 특이한 점 없이 일반 양념치킨에 조금 더 매콤한 맛? 맛있어요ㅎㅎㅎ 오랜만에 먹는 네네치킨이라 더 그렇게 느껴질 수도..ㅎㅎ  머스터드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기본 후라이드가 맛있으니 어디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파와 소스를 같이 싸서 치킨과 함께!! 얼마 만에 먹어보는 네네의 크리미언인가ㅠ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크리미언중에서는 정말 갑인 거 같아요! 저는 이렇게 소스를 따로 해서 먹으면 치킨의 고유에 바삭함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크리미언은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하지만 한 번씩 별미로 시켜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달에 한번 정도는 꼭 시켜먹고 있어요ㅎㅎ!!!

몇 개만 소스에 담궈서 먹었어요~ 부어서 먹어본 적은 이때까지 한 번도 없지만 다음에는 한번 다 부어서 먹어봐야겠어요~ 크리미언은 딱히 호불호 갈릴만한 맛이 아니라서 누구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인 거 같아요~ 크리미언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네네치킨도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핫 블링 소스에 찍어 크리미언 소스와 같이 먹어봤는데 이런 조합도 괜찮네요ㅋㅋㅋ 그냥 기본 소스가 맛있고 치킨도 평타 이상이라 어떤 조합이든 너무 맛있어요! 전 밥이랑도 같이 먹으니까 괜찮던데 밥이랑 먹는 건 음..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거 같아요ㅎㅎㅎ 나름 오랜만에 반가운 맛을 본 거라 더욱 맛있게 느껴진 네네치킨의 크리미언이었네요ㅎㅎ


치킨은 한 달에 정말 적어도 10번 이상을 먹는 거 같아요~너무 많이 먹나..??ㅎㅎ 그래도 줄여야지 줄여야지 하면 또 다른 신메뉴가 나오고 먹다 보면 또 먹었던 치킨 맛이 그리워 한번 더 시키고 다들 그러지 않나요ㅎㅎㅎ 치킨 없으면 못살아요ㅠㅠㅠㅠ비록 오늘 네네치킨의 리뷰는 신메뉴는 아니지만 혹시나~~ 크리미언 치킨을 좋아하시는데 네네치킨 크리미언을 안 먹어보셨다면 꼭꼭 강추합니다!!! 그리고 같이 시키실 때 핫 블링 소스도 같이 시켜 찍어 드시면 꿀 조합입니다~! 가격은

뼈: 18000원! 순살 20000원! 크리미언 소스:2000원! 핫 블링 소스:1000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