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치킨

굽네치킨)굽네 스윗 볼케이노치킨(feat.치밥)

by 율빈 2019. 4. 23.

안녕하세요 곰댕이율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배달은 다 아시겠지만ㅎㅎ 치밥이 먹고 싶어 시킨 메뉴~ 굽네 스윗 볼케이노입니다! 볼케이노는 그냥 일반 매운 볼케이노를 시작해 스윗 볼케이노 모짜렐라를 얹은 치즈 볼케이노까지 다양하게 메뉴가 출시 되었는데요~ 일반 오리지널 볼케이노는 좀 매운편이라 스윗 볼케이노로 시켜봤습니다ㅎㅎ 

배달 도착ㅎㅎㅎ 향긋하고 맛있는 닭꼬치 향이 나요~

굽네 스윗 볼케이노 

저는 순살 스윗 볼케이노를 시켰고 가격은 19900원! 굽네는 다만 아쉬운게 양이 조금 아쉽지만ㅎㅎ..맛은 그래도 인정하니까 뭐ㅎㅎㅎ 전 스위 마그마소스 2개를 더 추가하고 매운 마그마소스 1개를 추가했습니다~소스는 각 500원씩입니다!

매콤한 닭꼬치 소스에 쫀득한 떡사리까지! 그리고 오븐에구어 더욱 매력인 이 굽네치킨ㅠㅠ 양은 적지만 잊을 수가 없어 이렇게 치밥이 생각나면 한번씩 시켜서 먹곤 해요ㅎㅎ!

살들도 하나하나 뻑뻑한 살 없이 부드러운 다리살인거 같아요~ 순살인데 뻑살이 하나도 없네요~

일반 볼케이노 치킨은 약간 매콤한 맛이 강하다면 스윗볼케이노는 맛있는 닭꼬치를 먹는맛이였어요~ 오리지널 먹을땐 매워서 고생했는데 이건 딱 알맞은 정도의 매콤함이네요~ 앞서 계속 말하지만 너무너무 맛있지만 정말 딱하나 아쉬운건 양이..ㅠㅠㅠㅠ 그래서 진짜 밥이랑 같이 먹어야 배부를것 같아요 물론 치밥할려구 시켰지만요ㅎㅎㅎㅠㅠ

먹고 남은 살들을 나중에 치밥할때 먹을려고 따로 담아놨어요~

치킨을 볶기전에 먼저 계란후라이를 하고~! 계란을 좋아해서 전 4개나 했어요ㅎㅎㅎ

남은 치킨의 살들을 후라이팬에 잘게 잘라준 다음~

추가 했던 소스를 준비합니다~ 한개는 뭔가 아쉬울것 같아 두개를 추가했어요ㅎㅎ 욕심쟁이ㅎㅎㅎ

그리고 집에 있던 햇반 2개를 넣고 소스 2개를 뿌려줍니다ㅎㅎㅎ 앗 굽네치킨에선 치밥 해먹으로 햇반도 사이드메뉴로 1500원에 팔고 있어요~ 집에 밥이 없다면 같이 시켜드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밥을 소스와 잘 어우러지게 볶다가 마지막에 고소한 참기름 한스푼을 넣어줍니다~ 진짜 신의 한수에요ㅎㅎ!

그리고 아까 만들어놨던 계란후라이를 같이 올려줍니다~ 하트를 만들고 싶었지만 실패했어요ㅠㅠㅠ

그렇게 계란 후라이를 잘게 뿌셔주면 완성!!! 

그냥 짱 맛있습니다 뭐 말이 필요있겠습니까ㅠㅠㅠㅠ 굽네 볼케이노는 정말 치밥에 최적화 되어있는 치킨인거 같습니다 소스도 정말 잘 개발해서 남녀노소 할거없이 입맛을 사로잡을거 같아요~ 나온지 엄청 오래됐지만 꾸준히 인기있는 비결을 알거같습니다~ 종종 치밥이 생각날때마다 먹지만 먹을때 마다 맛있어서 감탄하네요ㅎㅎ 

아삭한 무도 하나 올려서 먹으면 꿀맛!  양은 적지만 그래도 알차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사실 가격면에서 양이 마음에 안들지만 이 불만을 잠재울정도의 맛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늘 시켜먹을 수 밖에 없는 마력이 있는거같아요ㅠㅠ  그래도 나름 오늘도 대성공적인 식사였어요ㅎㅎ 만족합니다!!


스윗볼케이노 순살 19900원, 대구 계명대점에서 배달 시켰어요~ 치킨으로는 뭔가 허전할때 치밥에도 너무도 잘 어울리는 굽네볼케이노! 치킨이 땡기신다면 오늘은 굽네볼케이노로 맛있는 치밥까지 즐기시는건 어떤가요~?

이번주 비온느 소식이 들리는 가운데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날씨는 우울하지만 마음만은 행복한 나날들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