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라면

이마트 라면 추천)이마트 '민생라면' 후기~!

by 율빈 2019. 6. 16.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 이 아니라.. 내일 월요일ㅠㅠㅠ! 하지만 우리의 숙명이니까ㅎㅎㅎ 월요병 따윈 이겨낼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건요~뭐 특별한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궁금해하실 마트 브랜드에서 나온 라면은 과연 어떤 맛일까~? 하는 궁금증으로 사본 이마트 라면을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가끔 가격도 저렴한데 대형 식품 기업에서 나오는 라면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하는 생각들 다들 하시지 않나요~? 저만 하나요ㅎㅎㅎㅎㅎ

오늘 먹어본 라면은 이마트에서 나온 '민생라면'입니다~!!

민생 라면~!! 가격은 5 봉지에 이마트에서 1900원대로 샀으니까 거의 1 봉지에 400원도 안 하는 가격?!! 실화인가?? 왜 이름이 민생 라면인지는 표지에도 설명이 없었습니다ㅋㅋㅋ 거품을 걷어내고 든든한 한 끼만 담은 라면이라고 하는데 과연 맛은 어떨까요~~?

조리방법은 어느 라면과 똑같고~ 식성에 따라 김치, 파, 계란을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이 좋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480Kcal로 낮은 편은 아니지만 봉지라면 치고 무난한 편ㅎㅎ,,,

심플해도 너무 심플ㅋㅋ!! 후레이크는 따로 없고 면과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끓일 때 일단 냄새는 뭐랄까 제가 즐겨먹는 삼양라면이나 안성탕면의 향과 비슷했어요~!!

계란을 곁들이면 더욱 맛이 좋다고 하기에ㅎㅎ 계란도 넣어봤습니다~!

완성!! 잉? 파가 안에 들어있네???? 후레이크는 따로 없었는데! 끓일 땐 눈치 못 채다가 사진 보고 알았어요ㅎㅎㅎ 스프에 같이 들어있었나 봐요!! 오 신기하다ㅎㅎㅎ 일단 맛은 제가 생각한 기준으로는 얼큰하면서도 삼양라면이랑 거의 비슷한 맛인 거 같아요! 싸다고 해서 별로 일 줄 알았는데 오 생각 외로 너무 괜찮은데요~? 막 국물이 끝내준다 면발이 완전 탱탱하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라면이 딱히 정해진 상태가 아니라면 한 번쯤 라면 먹고 싶을 때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저렴한 라면인 거 같아요!!

일단 계란을 넣으면 맛있다 해서 넣어봤지만 나중에는 안 넣고 오리지널 라면으로도 한번 맛보고 싶어요~ 그러면 국물 맛을 더욱더 잘 느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마트에는 이마트 브랜드로 여러 라면이 나오는데 다른 종류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하나에 400원도 안 하는 가격에 한 끼 배부르게 해결했습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마트에서 뭐 하나 조금 사면 몇만 원이 훌쩍 넘어버리곤 하는데~ 요런 착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니 그래도 행복합니다ㅎㅎ! 다들 가성비 있고 조금 더 스마트한~ 소비와 함께 행복한 하루 보냈으면 합니다~ 

이마트 '민생 라면' 한 번쯤 사 먹어봐도 괜찮다! 하는 라면입니다~^^주말엔 역시 요리하기 귀찮아서 라면이 최고인 거 같아요ㅋㅋㅋ~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다음 한 주도 힘찬 한주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