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디저트

[쥬씨] 쥬씨 가격 및 메뉴추천! 토마토,딸기키위! 후기

by 율빈 2019. 6. 3.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얼마 전까지 비가 오더니 비가 그치면서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시작했어요ㅎㅎㅎ 그럴 때마다 생각나는 것! 바로 생과일주스로 유명한 체인점 "쥬씨"인데요~ 다들 생과일주스 좋아하시나요~ 전 집에 있을 때도 냉동과일로 여름이 되면 자주 해 먹곤 한답니다~ 날씨가 더워진 탓인지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ㅎㅎ 

전 구미 구평점에 있는 쥬씨를 갔어요~ 아담한 크기의 가게 앞에는 벌써 수박 쥬스가 나왔는지 엄청 크게 놓아져 있더라구요!

구미 구평점 기준으로 아침 10시에 오픈해서 밤 10시까지 합니다~!!

벌써 수박의 계절이 온건 가요~? 수박 오렌지, 수박 파인애플, 수박 딸기까지! 여름에 자주 볼 수 있는 과일이 잔뜩!! 날씨가 더 더워지면 수박주스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쥬씨의 늘~~ 인기 메뉴 딸기주스입니다!! 작년에도 쥬씨에서 딸기 정말 많이 사 먹었는데 또 이맘때 한창 판매하고 있네요ㅎㅎ! 전 생딸기주스만 먹어봤는데 오늘은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 생딸기 키위를 주문했답니다~!!

종류에 따라서 M 사이즈와 XL 사이즈가 가격이 차이가 있어요~~ 전 이 중에서 아까 생딸기 키위랑 토마토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물론 둘 다 XL사이 즈루요!!ㅋㅋㅋㅋ늘 너무 양이 많아서 배가 터질 듯이 부여잡고 먹긴 하지만 또 막상 작은 사이즈 시키면 아쉽더라고요ㅎㅎㅎ아!! 물론 생과일 주스 주문할 때 당도 조절할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됩니다~!!

생과일주스를 메인으로 커피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핫 주스라고 따뜻한 주스도 판매하고 있네요ㅎㅎ! 요구르트와 에이드 그리고 마카롱과 스틱케익까지!! 디저트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늘 봐도 놀라운 크기에 아무것도 안 먹고 빈속에 먹어도 정말 든든히 배불를 것 같은 양이네요ㅎㅎㅎ 저걸 밥 먹고 후식이라고 샀으니.. 저거 먹다 정말 위의 한계점을 찍었답니다!!ㅋㅋㅋ 여름이면 토마토!! 쥬씨의 토마토 주스 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ㅠ 새롭게 도전해본 생딸기 키위도 묵~직하니 새콤달콤 맛있었습니다!! 근데 제 취향엔 토마토가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메뉴들로는 맛있었던 메뉴들 중에는 체리! 청포도! 블루베리! 토마토! 생딸기 주스! 이렇게가 가장 맛있습니다!!! 정말 이 메뉴들은 호불호 크게 갈리지 않을 메뉴들이에요!! 


오늘은 생과일 주스의 주인공 '쥬씨'를 리뷰해보았는데요~다들 오늘 식후 디저트로는 시~~원한 생과일 쥬스 어떠세요!!! 진짜 속이 후련~~ 해집니다ㅎㅎㅎ 세상에는 너무 맛있는 게 많아서 큰일이에요~ 혹시나 주문하실 때 XL 사이즈로 주문하신다면 잠깐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너무 배불러서 다 못 드실 수도 있어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