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디저트

디저트추천)서울우유 복숭아우유, 파스퇴르 바른목장 알로에 요거트!

by 율빈 2019. 6. 19.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주말이 지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수요일이네요! 한주가 빠르게 가고 있는 느낌이라서 너무 신이 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요 디저트로도 좋은 요거트와 우유를 가지고 왔어요~ 이미 나온지는 좀 됐지만 저는 비로소 최근에 먹어봤습니다~ 서울우유에서 새로 나온 제품으로 지금 한창 제철과일인 복숭아 우유와 파스퇴르에서 나온 바른 목장 알로에 요거트! 후기 남겨볼게요~~

짜잔~ 복숭아 우유와 알로에 요거트! 둘 다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알로에요거트라니! 거기다 복숭아 우유? 일단 상상이 살짝 가는 맛이지만 정확히 느낌이 팍 안 오는 맛인 거 같아요! 저는 근처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했답니다~ㅎㅎㅎ

일단 먼저 복숭아 우유~~전 서울우유에서 나온 딸기 초코 그리고 흰 우유까지!! 너무 좋아하는데요~ 요즘 서울우유에서 이벤트를 한창 하고 있죠~! 저도 거기에 응모했습니다!!ㅋㅋㅋㅋ 매주 당첨자를 뽑고 있으니 얼른 서울우유 사서 다들 응모 한번 해보세요~~ 상금이 무려 1000만 원입니다!!!ㅋㅋㅋ

 

볼론으로 돌아가서~~ 복숭아 우유!! 가격은 편의점 가격 기준으로 1500원입니다!! 작은 건 없었고 300ml 우유로 팔고 있었어요~ 우유 겉면 색상부터 너무 피치피치 했습니다~ 근데 사진은ㅋㅋㅋㅋ 왜 이렇게 그림자 지게 찍었지... 요즘 한창 복숭아가 과일로 제철이잖아요~ 얼마 전에 백도 복숭아 사 먹었는데 너무 달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아이스티는 먹어봐도 복숭아 우유는 과연 어떤맛일지 짐작이 가지 않았는데요~ 서울우유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할 정도면 그래도 기본적인 평타는 할거 같아서 너무 호기심이 가더라고요~!

칼로리는 300ml 기준으로 215칼로리였습니다~ 맛은 과연???? 먹어보니 응???.. 생각 이상으로 너무 맛있잖아!!!!

대박... 너무 맛있어요! 복숭아라고 해서 일반적인 생각은 새콤달콤한 맛일 줄 알았지만 전혀 그런 맛이 아니에요~ 향긋한 생과일 복숭아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이었습니다!

 

새콤한 부분은 전혀 없었고 향도 너무 좋고 겉에만 향이 도는 느낌이 아니라 우유 속에서 녹아내리듯 잘 어우러진 맛! 전혀 밍밍한 맛도 향만 복숭아 향만 나는 맛도 아닌 딱 이건 정말 복숭아야!! 하는 느낌?ㅋㅋㅋ 정말 이번 여름 사 먹어야 할 우유가 있다면 이 우유가 단언컨대 1위 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우리가 기본적으로 아는 초코우유, 딸기우유, 바나나우유의 전통은 따라갈 수 없지만 정말 한 번씩 먹으면 너무도 별미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우유가 아닐까 싶어요~ 서울우유를 믿고 한번 사드셔 보세요ㅎㅎㅎ!!

다음은 파스퇴르 다들 아시나요~~~ 이번에 편의점에서 신상품으로 파스퇴르에서 나온 바른 목장 알로에 요거트!! 알로에 맛 말고도 오트밀 맛도 있었지만 저는 알로에를 선택해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편의점 가격 기준으로 1300원!! 

 

단백질도 2배 업!! 당 함량도 22% 낮춘 건강한 한 끼라고 하네요~ 알로에 요거트라니ㅎㅎㅎ 전 이런 거 처음 먹어봐요!

칼로리는 110g 기준 110Kcal입니다~!!!

오 일단 맛은 알로에 주스 아시나요~~ 대략적인 맛이 알로에 주스의 향과 더불어 요거트 풍미가 너무 좋았어요~ 요거트 속에 숨어있는 작은 알갱이들은 알로에입니다~!! 씹히는 식감이 젤리 같았어요ㅎㅎ 요거트의 느낌은 꽤 묵직한 느낌이었어요~! 맛도 좋은데 영양과 특허받은 유산균이 1억 마리 이상이나!!! 아이 어른 할거 없이 영양 간식으로 너무도 좋을 거 같아요~!  이 제품도 너무 추천드립니다~!!


벌써 한주의 반이나 흘러가고 있네요~ 다들 끼니 거르지 마시고 건강하게 이번 한 주도 파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