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소비/패션&뷰티

[여성 가방 브랜드 추천]마르헨제이 버킷백 '코니백' 블랙 리뷰

by 율빈 2019. 5. 13.

안녕하세요 곰댕이율빈입니다~오늘 소개할 생활의 소비로는 요! 바로바로 요즘 뜨고 있는 '마르헨 제이'라는 브랜드에서 가방을 사보았습니다~ SNS에서 핫! 하다는 브랜드! 요즘 20대 30대들의 스타일리쉬한 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ㅎㅎ 리뷰를 하기 전 간단하게 마르헨 제이가 어떤 브랜드인지 설명을 해보자면~

 

'마르헨 제이'는 여유, 여백의 뜻을 지닌 스페인어의 "MARGEN"의 어원으로 한 신진 디자이너 백 브랜드라고 합니다! 지나치게 기능성만 강조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기보단 미적 아름다움을 겸비한 실용적 디자인을 추구하며, 다채로운 색상, 소재, 패턴 등의 제품을 통해 명품급 매스티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마르헨제이는 동물 가죽을 대체하는 소재들로만 디자인,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뛰어난 원단 제조기술의 발전으로 패션을 위해 동물의 희생을 줄이고 원시적으로 채취되는 리얼 소재에 대한 집착보다는 상품 자체의 심미성과 고품질을 중시하는 또 다른 방향성을 가진 명품급 핸드백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출처-마르헨제이 공식 홈페이지 

바로! 마르헨제이에서 얼마 전에 출시한 특 신상! '코니 백'입니다~ 전 블랙 색상을 샀구요! 

가격은 신상 할인을 해서 139200원+ 스트랩36000원=175200원! 스트랩은 별도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두둥!!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우리 집 냥냥이가 제일 먼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ㅋㅋㅋ! 냥냥이 이름은 모찌! 상자를 들어보니 응?? 안에 내용물이 들은 거 맞나? 너무 가벼워서 안들 은줄 알았어요ㅎㅎㅎㅎ

뽁뽁이와 함께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포장을 풀어보니 종이상자 안에 더스트백에 예쁘게 감싸져 있는 가방!!

택배 상자를 들어볼 때부터 느낀 거지만 너무 가벼워요!!! 미친 듯이 가벼워요! 이렇게 가벼워도 될 만큼! 일단 무게는 합격!!

짜잔~ 깔끔하고 깜찍한 사이즈의 버킷백 디자인의 가방! 심플한 디자인의 컴펙트 한 '코니 백'! 아직 착용도 안 해봤는데 벌써부터 너무 예뻐ㅠㅠㅠ심플한 버킷백 디자인에 새롭게 추가된 핸들 디자인! 미니 한 사이즈지만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고 합니다!

기본 구성이 가방뿐이라 스트랩을 하려면 별도로 36000원을 추가하셔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스트랩은 가방 색상에 맞게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스트랩 끝에는 이렇게 마르헨 제이 로고 각인이 되어있네요~체인 색상도 시크하고 멋스러운 흑니켈 도금으로 더욱더 세련된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흑.. 너무 예쁘다ㅠㅠ 사길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사실 밝은 색상이랑 블랙 중 고민을 많이 했지만 밝은 색상보단 블랙 색상에 무난히 손이 더 많이 갈 거 같아서 밝은 색상의 유혹을 이겨내고 블랙을 산걸 정말 잘 선택한 거 같습니다! 색상은 크림 화이트/핑크/애쉬그레이/레드/블랙 이렇게 5가지 색상으로 나오구요! 크림색의 체인은 또 금장으로 나오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작지면 공간은 넉넉하다!! 디자인과 수납공간까지 너무나도 실용적인 코니 백! 오픈형 버킷백으로 좀 더 실용적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수납공간이 많아서 많은 짐을 넣을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가방 모양이 안 살잖아요~ 하지만!! 그것도 걱정 없습니다~ 바닥에 2중 패드 내장으로 아무리 많은 짐을 넣어도 처짐 없이 깔끔하게!! 이게 바로 제가 코니 백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전 짐을 많이 들고 다니지만 큰 가방을 매긴 싫고 수납공간은 확보되지만 그렇게 되면 디자인이 별로고ㅠㅠ 이 코니 백은 정말 디자인, 무게감, 실용성, 그리고 내부 구성까지 어디 하나 단점이 없는 완벽한 가방인 거 같네요~

깔끔한 뒷면과~

가방 앞면 하단과 옆면에도 마르헨제이 로고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마감처리 또한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어느 명품 부럽지 않은 심플하고 데일리 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코니 백'! 마르헨 제이의 제니백의 미니미 사이즈라고 보셔도 될 거 같아요~ 미니 한 사이즈지만 디자인과 실용성! 그리고 어디에나 코디에도 어울리기 때문에 20대 대학생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릴만한 백이에요~

옷 위에 착용을 해본 사진인데요~ 전 정말 만족합니다ㅠㅠ 데일리 하게 매일 맬 수 있는 가방을 원했기 때문에 여러 기능성을 따져 보고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 가방이에요~ 자주 매야 하기 때문에 무게가 가벼운 걸 고려해야 했고, 디자인은 심플하고 무난하면서도 색상도 어디에나 매치해도 어울릴 만한  가방이여 야했기 때문에 고르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그만큼 신중히 판단하고 내 돈 주고 내가 산! 이 제품!! 너무 좋아서 많이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흑니켈의 도금으로 장식된 체인이 돋보이는 깔끔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버킷백 디자인!  사이즈도 미니멀해 부담 없이 코디해도 너무 예쁜 가방입니다ㅎㅎ! 


오늘은 마르헨 제이의 '코니 백'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전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소비였습니다~ SNS에서 왜 핫한지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데일리 한 가방 하나 사야 하는데 뭘 살지 고민이시라면 정말 추천드리는 브랜드입니다!! 

가격-139200원+ 스트랩 36000원=175200원!

재질-ARTITICIAL LEATHER 합성피혁

사이즈-가로:187mm 세로:205mm 폭:128mm

스트랩 길이:1025mm

무게:405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