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소비/패션&뷰티

[데상트 운동화 추천] 데상트 신상 운동화TURBO-X-LOW '터보엑스로우' 핑크

by 율빈 2019. 5. 12.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 일상에서 소비한 제품은요~~~ 바로 데상트 운동화입니다!!! 얼마만의 운동화를 사는건진 모르겠지만 이번에 데상트에서 터보시리즈 중 다시 한번 신상으로 터보엑스로우 라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완전 기대만땅에 들떠서 신나서 얼른 주문했습니다!!!

뚜둥!!! 택배 도착!! 무슨 택배가 오는데 하루도 안걸리나요ㅎㅎㅎ 엄청빨리 배송됐습니다! 전 데상트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주문했습니당ㅎㅎ!

개봉직전!!! 신발 박스만 봐도 기분이 좋아져 이상하게ㅎㅎㅎㅎ.. 과연 실물은 사진과 같이 예쁠지 열어보았습니다~

짜잔!!! 핑크핑크 너무 러블리하잖아.. 지금 굉장히 베스트셀러로 핫한 터보엑스로우!!! 터보엑스의 로우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된 굉장히 핫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컬러의 종류는 핑크/화이트/베이지/그레이/블랙 이렇게 5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전 그중에 화이트와 핑크가 제일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둘중에 고민하다 핑크로 결정!!

가격은 129000원!!! 싼 가격은 아니지만 절대 가격면에서도 꿀리지않을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여러분~ 터보엑스 로우는 다들 후기에 보면 한사이즈 큰걸 신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저도 원래는 235를 신지만 240을 주문했어요!

핑크색은 다른 색상들과 달리 마크와 라인 색이 홀로그램으로 되어있어 더욱 영롱하고 러블리 하답니다ㅎㅎㅎ 핑크로 잘 선택한거 같아요! 뭔가 차별화된 예쁨이랄까..?ㅎㅎㅎ

앞쪽으로 보시면 둥근형의 귀여운 라인에 색상도 칙칙하고 무거운 핑크색이 아니라 정말 맑은 청아한 딸기 우유색상을 지니고 있어요! 정말 핑크색상을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실물보면 완전 반할듯! 카메라가 아무리 좋아도 실물을 못담는거 같아요ㅠㅠㅠ

정말 사이즈 품절되기전에 사셔야 할거같아요~ 사이즈는 290까지 나오니까 남자친구와 같이 커플 신발로 신어도 완전 예쁠듯 합니다!! 어느 코디를 하셔도 무난히 다 커버가 가능한 터보엑스로우는~파일론 소재의 미드솔로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며 쿠셔닝이 좋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참고로 굽의 높이는 대략 4CM!!  

메쉬와 신세틱소재가 믹스매치되어있어 간절기부터 초여름까지 정말 쭉~~신을수 있답니다!! 굽도 낮은 편이 아니여서 저처럼 키작은 사람들은 너무나도 좋아요! 거기에다 디자인은 물론 편안하고 안정감있는 착화감까지! 아쉬울게 없는 이번 터보로우 시리즈는 진짜 강추드리고 싶어요!!! 

바닥면부터 안쪽면까지 깔끔한 디자인!! 무엇보다 색상에 반해서 그냥 전부다 예뻐보이네요ㅋㅋㅋㅋ 진심 이번 신제품은 대박인거 같습니다 데상트 정말 열일 하는거 같아요ㅎㅎㅎ

무엇보다 사진안의 모습도 너무 예쁘지만 실물이 더 영롱하고 대박인 제품이네요! 가격은 앞서 말했지만 129000원!!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필히~ 한치수 더 큰걸 사길 추천드릴게요!! 시원하고 따뜻한 봄날씨와도 너무 잘어울리는 이번 데상트 터보엑스로우!! 커플 신발로도 강추! 그냥 운동화 사고 싶은데 뭐 예쁜거 없나..? 하시는 분들 그냥 이거 사세요 정말 사세요!! 진짜 추천드려요ㅠㅠㅠㅠ


오늘은! 데상트의 터보엑스로우 버전의 운동화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정말 기본기는 충실한 디자인에 소재면 소재 착화감은 물론 색상까지 아주 잘 나온거 같습니다~ 가격은 129000원! 사이즈는 220-290까지 다양하게 나오고 있으니 얼른 겟! 하세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