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해 볼거리 추천/벚꽃명소)김해 "연지공원" 김해 산책하기 좋은 명소

by 율빈 2019. 4. 5.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 핫스팟 볼거리 명소는 바로 김해에 있는 "연지공원" 입니다!! 

저도 김해는 처음 가보는곳이라 설레는 마음을 안고 달려갔답니당 요즘 계절의 대세가 뭡니까 바로 꽃나들이 아니겠습니까ㅎㅎㅎ 대구에서 지내다 다른곳으로 봄나들이 가는건 몇년만인지 모르겠네요~요즘 뭔가 기분이 우울하기도 하고 갑자기 기분이 다운되기도 해서 드라이브도 할겸 좀 색다른 지역으로 가보자고 결심을 했어요~그래서 정보를 탐색하던중 눈에 들어온 바로 이 곳!! 연지 공원!! 자연과 물, 꽃 그리고 사람 내음이 나는 산책길까지~ 너무도 이 우울한 기분을 잘 풀어줄 명소가 제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나들이 가는 기분에 날씨까지 낮 기온은 20도! 완벽한 나들이를 위해 날씨까지 도와주니 더욱이 행복했습니다~

그렇게 대구에서 김해까지 1시간 30분을 달려 점심을 먹구 연지공원에 도착했습니다~연지공원 바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작은 주차장이 있으나 자리가 없다면 버스 정류장만 피해서 도로가에 주차해놓으셔도 무방합니다~!! 입구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작은 비석이 세워져있습니다~

김해 연지공원 전체구도

김해 연지공원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있는 구도에요~ 정말 이렇게 보니 엄청 크네요ㅎㅎ!

연지공원은 김해에서도 산책하기 아주 좋은 명소로 손꼽힐만큼 주위의 시설과 환경 그리고 주변 조경까지 아주 조화롭게 잘 이루어져있기로 유명한데요~주차장을 지나 입구쪽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쭉 뻗은 길 안으로 들어가는데 여기서 남자친구와 서서 얼마나 웃긴 사진을 찍었는지 모릅니다ㅎㅎ 평일에 가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더욱더 공원의 산뜻함을 즐기기에 충분했어요~!

                      공원 내부가 생각보다 규모가 많이 컸습니다~! 그래서 돌아다니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곳곳에선 돗자리를 피고 피크닉을 즐기시는 분들~ 산책하며 기분좋은 하루를 즐기시는 분들~ 담소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우는 분들로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공원 규모가 크다보니 곳곳에 공중화장실은 물론! 쉼터도 넉넉히 배치되어있으니 앉아서 봄바람을 맞이하며 힐링하기 충분했습니다!

연인들끼리 꽃앞에서 추억의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고 돈을 들이지 않아도 이런 아름다운 것을 마음껏 눈에 담고 마음에 담을 수 있다는게 얼마나 크나큰 행복인지 몰라요~ 요즘 우리나라 사계절은 한창 예쁠 봄 가을이 많이 짧아 진 만큼 이런 고운 것을 오래 볼 수 있지 못해 많은 아쉬움이 있지만 하루 만큼이라도 내 마음이 이런 꽃들로인해 생명력을 얻어간다면 그것 만큼 의미있는일도 없지요~^^

 

이렇게 다리를 건너다 연못위에 분수대를 구경할 수도 있고 연못 아래를 내려다보면 물고기도 많이 보입니다~ 

연지공원은 원래 연못위 연꽃이 많이 피는못이라 연지공원이라고 하는거 알고 계신가요~?^^

김해에서도 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연지공원은 정말 제가 가본 공원들 중 가장 봄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김해에 사시는 분들 외에도 혹시나 색다른 명소를 찾고 계신다면 연지공원 정말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저도 한장 찍었습니다 히히ㅎㅎㅎ! 배경이 정말 예쁘죠~? 사진찍기도 좋은 명소이기도 하고 추억과 힐링 내 마음의 작은 휴식을 주고 싶다면 김해 "연지공원" 정말 매력이 아주 많은 명소이기에 정말 추천드릴게요!!!!!!!!!!ㅎㅎ

 

요즘 바쁘고 지쳐있는 사람들의 일상 속에 무언가 하나의 생명력하나가 그 자신을 힘이 나게 해준다면 얼마나 기쁠가요? 시간에 쫓기듯 바쁘게 살아가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나 자신을 내려놓고 지친마음을 달래주세요~ 이 흘러가는 시간 하나하나가 얼마나 자신들에게 소중한 시간인지 모릅니다~ 가끔은 마음의 휴식도 필요하다는걸 알아주세요! 작은 힐링하나가 살아가는데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모를거에요! 너무도 정신없이 살아가고 계신 여러분들 하늘 볼 시간 조차 없어 하루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고 하루를 보내고 계시진 않은가요? 가끔은 주위를 둘러봐 주세요! 구름한점없는 파란하늘, 작은 꽃 한송이가 늘 여러분 옆에 있다는걸 잊지마세요ㅎㅎ 

 

오늘은 나에게 힐링과 마음의 안정을 주기 좋은 명소로 김해 "연지공원"을 소개해봤습니다~!!

주소는: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1368번길 7/ 지번주소는-경남 김해시 내동 106-1입니당!!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놀거리)대구 송해공원  (2) 2019.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