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댕이의 맛집 리뷰&로드/찾아가는 맛집

[구미 진평동 맛집]돼지갈비 무한리필! '배갈비' 리뷰

by 율빈 2019. 6. 2.

안녕하세요 곰댕이 율빈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네요ㅎㅎㅎ 일요일... 내일이면 벌써 월요일 한주가 너무 빨리 가는 거 같아요 특히나 주말은 더더욱ㅠㅠㅠ! 그래서 오늘 리뷰할 것은요~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입니다! 다들 주말에 가족들이랑 외식하시나요~~ 제가 다녀온 곳은 "배 터지는 갈비" 일명 배 갈비라고 하는 돼지갈비 무한리필이 되는 곳인데요~ 대구랑 구미에 체인점으로 여러 곳 있으니 근처에 있다면 추천드릴 곳입니다~!

저는 배터지는 갈비의 본점인 구미에 있는 진평 본점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앞쪽에도 있고 뒷편에도 이렇게 주차장이 있어요~ 혹시나 꽉 찼다면 바로 건너편에 구미인동도서관이 있으니 도서관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오시면 돼요~~~!

일단 안에 공간도 엄~~청 넓어요!! 본점이라서 그런지 공간도 넉넉하고 12시 좀 넘어서 일찍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저녁 되면 정말 사람들이 인산인해로 앉을자리도 없어서 웨이팅 해야 한답니다~~!

반대쪽은 벌써 예약석으로 있었어요ㅎㅎㅎ! 여긴 평일이나 주말이나 언제든 장사가 정말 잘되는 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돼지갈비가 메인으로 흑돼지 삼겹살도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어요~!ㅎㅎㅎ 단! 고기를 남길 시 5000원의 환경부담금이 부과됩니다~ 일단 이용방법은~ 이용하실 무한리필 메뉴를 선택하시면 반찬들과 고기가 같이 나와요~ 고기를 다 드시면 직원을 부르셔서 고기 더 달라고 하실 때마다 계속 가져다주신답니다~^^

갈비 무한리필-13900원

삼겹살 무한리필-14900원

갈비+삼겹살 무한리필-14900원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기본적인 밑반찬과 스테이크식 양념갈비입니다~! 겉으로 봐선 고기의 질이 정말 좋아 보여요!!ㅎㅎ

혹시 직원을 부르실 땐 테이블 옆면에 이렇게 벨이 부착되어있어서 누르시고 부르시면 돼용ㅎㅎ

쌈을 비롯한 여러 밑반찬과 각종 소스는 드시고 싶은 만큼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전 삼겹살보다 양념갈비가 더 좋드라구요ㅎㅎ 그래서 갈비 무한리필만 했어요~!! 여기 갈비가 정말 정말 맛있어요~! 대구에 있으면서도 구미에 한 번씩 올 일 있으면 꼭 꼭 먹고 가는 곳이랍니다~ 그만큼 맛집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까지 정말 환상!!

캬~ 공깃밥이랑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여기 된장도 진심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진짜 뭐하나 부족한 게 없는 곳ㅠㅠ! 직원분들이랑 회식이든! 가족들과 함께 외식으로든!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진심 여기 갈비 먹고는 정말 맛있다고 하는 곳 아니면 정말 다른 곳은 못 가고 있어요ㅠㅠ! 

마무리로 역시 갈비엔 물냉면!!! 여기 물냉면도 장난 아니게 맛있어요ㅠㅠㅠ 아 진짜 또 가고 싶네요ㅎㅎㅎ 정말 이름대로 배 터지는 갈비입니다ㅎㅎㅎ 배가 터지려 해도 물리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건강을 위해서 너무 소화 안될 정도는 드시지 마세용~~!!


언제나 먹어도 그 맛 그대로 변치 않는 만족감을 선사하시는 배 터지는 갈비 진평 본점!! 다들 오늘 주말 외식은 갈비 어떠세요~~~? 다들 고기 먹고 다음 한주도 힘차게 보냅시다!!!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다들 건강 유의하시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소:구미시 인동 20길 8-26번지/구미시 진평동 11-1번지

Tel:054-473-3395

 

 

 

 

댓글